에이스건설, 금천구 G밸리 지식산업센터 공동 수주
에이스건설, 금천구 G밸리 지식산업센터 공동 수주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0.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동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예정 투시도
▲가산동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예정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에이스건설이 서울시 금천구 G밸리2단지에 위치한 ‘비젼파크 지삭산업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스건설이 에이스디엔시와 도급공사를 공동 수주한 비젼파크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일원으로 대지면적 8238㎡, 연면적 6만3076㎡에 달한다. 지하 4층~지상 20층의 규모로 올해 하반기 공사를 시작해 2024년 상반기 완공 예정이다.

가산동 일대는 G밸리라 불리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2단지 내에 속하는 곳으로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 사이에 위치한다. 1~3단지로 구성된 G밸리에서 2단지는 4개의 대형 의류상설 할인매장이 조성돼 있다. 특히, 2단지는 서남권 교통의 요충지라 불리는 곳으로 IT산업이 활성화 돼 상주 근로자만 7만여 명에 달하며 650여개의 입주업체가 들어서 있다.

독산역과 가산디지털단지역 외에도 신안산선도 들어설 예정이며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시흥대로, 올림픽대로 등 사업지 인근을 지나는 주요 간선도로가 많아 강남 및 잠실, 서초 등 서울 주요 업무 지구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주변에 로데오거리, 벚꽃 산책로, 먹거리촌 등과 빅마켓,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도 위치해 있다.

국내 최대 지식산업센터 실적을 가지고 있는 에이스건설은 이번 공사 수주로 G밸리 내에서만 28개의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이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