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자산관리, 전월세 안정성 강화 솔루션 제공
C&S자산관리, 전월세 안정성 강화 솔루션 제공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9.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시설물 관리 서비스 제공 기업 ‘㈜C&S자산관리’가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 분양을 공고했다.

C&S자산관리에 따르면 '마이애미 정선' 단지는 대지면적 2225㎡, 지하 4층, 지상 10층, 총 1개동, 생활형 숙박시설 261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의 규모로 구성됐다. 평균 전용면적은 24.66~27.53㎡로 A~E타입은 장방형 분리형 원룸 형태를, G타입은 더블테라스 특화 형태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C&S자산관리는 체계적인 관리 아래 전월세 임대 보증금 안정성을 강화하여 임대인 부담을 최소화에 주력하고 있다. 실제로 채권담보(서울보증보험) 확정 월세 수익금 관련 지급(6%) 보증서를 발급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견인하는 것이 강점이다. 전문가를 배치해 24시간 시설 관리 체계를 가동하고 있다. 에너지 이용 실태와 손실 요인을 정밀 분석해 효율성도 강화한다.

C&S자산관리는 입주사 만족도 조사를 시행해 요구 조건 이행 및 불편사항 개선, 전기료·수도료·시설물 유지 및 보수 비용 절감과 부동산 제세공과금 적정성 검토 및 절세 방안을 강구해 관리비 지출 비용 최소화, 부동산에 대한 법적 하자 및 공법 상 규제 등을 사전에 점검해 고객의 법적 권익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마이애미 정선'은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입구에 단지가 위치해 하이원 스키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 등이 단지 반경 3km 내 위치해 있다.
 
지하 1층에는 개인 별 맞춤 마사지샵, 스크린 골프장, 스키 장비 개별 창고, 지하 2층에는 호텔 전용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지하 3층에는 키즈 풀 또는 파티장으로 활용 가능한 대형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다. 또 1층에 카페, 편의점, 음식점 등 각종 프랜차이즈샵이 들어선다.

또한 평택~제천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38번국도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강원도 내 주요 도시 접근이 용이하고, 고한사북공용버스터미널, 기차 태백선 고한역도 가깝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