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계안전관리원, '건설기계종합민원센터' 개소
건설기계안전관리원, '건설기계종합민원센터' 개소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7.12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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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은 12일 '건설기계종합민원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민원센터는 각종 민원업무는 물론 건설기계 정기 검사 접수, 검사일정 만료안내, 수검자 만족도 조사 등을 수행한다. 

안전관리원은 검사일정 만료기간 안내와 수검자 만족도 조사는 12일부터 진행하고, 정기검사접수는 이달 중 상담원 교육과 시스템을 구축해 서비스 한다. 또한, 현재 우편으로 이뤄지는 검사일정 안내를 문자와 카톡, 전화 등으로 다양화한다.

또한, 고객을 대상으로 검사원의 태도와 친절도, 공정 및 투명한 검사여부, 전반적인 검사서비스 품질도 등을 조사해 검사품질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안전관리원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목표점수 100%를 달성해 우수기관에 선정됐고, 최근에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소비자대상에도 선정된 바 있다.

정순귀 이사장은 "건설기계종합민원센터는 안전관리원이 추진하는 검사품질 고도화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며 "앞으로 민원센터 상담품질을 높여 고객이 감동하는 수준까지 끌어올리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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