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구리역 더리브 드웰' 6월 분양
SGC이테크건설, '구리역 더리브 드웰' 6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6.0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역 더리브 드웰' 조감도
▲'구리역 더리브 드웰'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SGC이테크건설이 이달 경기 구리시 수택동에서 '구리역 더리브 드웰'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구리시 수택동 409-25 일원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9층, 1개동, 오피스텔 전용 63·84㎡ 78실, 생활숙박시설 전용 40·43·57㎡ 172실 등 총 250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구리역 더리브 드웰'은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여기에 8호선 연장선(별내선) 개발이 완료되면, 약 15분대로 강남권까지 도달 가능할 전망이다. 이밖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와 가까워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구리전통시장 등이 자리한다. 또한 의료시설인 병원과 남양주세무서, 구리시청 등 관공서도 가깝다. 특히 단지 내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만큼, 각종 분야의 생활편의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할 전망이다. 

오피스텔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생활숙박시설은 전용 40㎡, 57㎡에 각각 2룸, 2.5룸 혁신설계를 도입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청약통장과 지역 구분 없이 누구나 분양 받을 수 있다. 대출 규제도 적용받지 않아 자금 마련이 상대적으로 수월하고, 전매제한도 없다. 오피스텔의 경우 무주택기간을 유지하고 2년 거주 시 양도세 비과세 혜택이 주어진다.

생활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니라 건축법을 적용받아 개별등기가 가능하고, 주택으로 분류되지 않아 다주택자여도 청약에 나설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