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기계, 중국서 대규모 수주행사…굴착기 1630대 판매
현대건설기계, 중국서 대규모 수주행사…굴착기 1630대 판매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5.21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에서 열린 대규모 고객 수주행사
▲중국에서 열린 대규모 고객 수주 행사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현대건설기계는 지난 15일 중국 강소성 남창시를 비롯한 20개 지역에서 건설장비 고객 3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 수주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고객 수주행사를 통해 현대건설기계는 총 1630대의 굴착기 판매예약을 체결하는 실적을 달성했다.

‘새로운 현대와 함께하는 고객사랑 큰잔치’를 슬로건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현대건설기계는 현재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신모델 대형 굴착기 5개 모델(R550·505·395·375·350)에 대한 주요 특장점을 소개하고 순정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 행사와 구매 증진을 위한 리스상품 및 정책 등을 발표했다.

이어 고객들이 직접 장비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술대결 이벤트와 장비 시운전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신규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7.5톤급 신모델 굴착기와 자동차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행사도 열려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행사에서는 비수기 고객 AS 집중활동을 전개하기 위한 '서비스 만리행 출정식'도 함께 진행했다.

김상웅 중국사업총괄 전무는 "이번 고객 수주행사의 핵심 테마는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사후 지원과 관리까지 책임지겠다는 현대건설기계의 비전적 선언"이라며 "책임 있는 서비스를 통해 현대건설기계의 브랜드 가치를 중국 내에서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