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 분양
동양건설산업,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5.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역 파라곤 프레스티지 조감도
▲오송역 파라곤 프레스티지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바이오폴리스 B-2블록에서 ‘오송역 Paragon(파라곤) 센트럴시티’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19개동, 전용면적 59㎡(A,B,C,D) 총 2415가구다. 7월 B-3블록 1673가구 분양 예정이며, 추후 3차 추가 분양까지 이뤄지면 총 5800여 가구의 파라곤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오송 지역은 세종시의 관문 역할을 하는 입지를 갖고 있다. KTX경부선·SRT수서고속철도 오송역이 인접해 있어서 서울까지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유치원과 초·중·고(예정)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영어마을, 어린이도서관, 어린이집 등의 시설들도 누릴 수 있어 높은 교육환경이 제공 가능하다.

단지 내 복합 커뮤니티와 도서관, 체육관, 대형 근린상가와 단지 인근에는 상업지구까지 위치해 있어 원스톱 문화·쇼핑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으로는 송산공원과 오송 호수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이 지역에서는 대규모 개발 사업들도 예정돼 있다. 연면적 4만㎡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중부권 최대 청주전시관이 2023년 개관될 예정이며, 4조원 규모의 오송·충주 국가산단도 예비타당성에 통과가 되어 오는 2030년 준공 목표로 추진 중이다. KTX 오송역세권도시개발사업도 본격 추진된다. 이 사업은 충청북도와 청주시의 숙원사업으로 2023년까지 총사업비 2337억원이 투입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는 조경 특화 설계로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6인의 전문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파라곤 가든’으로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의 경우 아이들이 사계절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유아풀’, 드럼과 기타, 그림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문화·여가 레슨실’, ‘어린이 도서관’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내 집 바로 앞에 멀티 수납 창고가 가구별로 제공되고, 와이드형 광폭 거실을 적용해 탁 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을 받아 합리적인 분양가는 물론 전국 청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