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방수전용 바닥재·저온저압 장비 출시
노루페인트, 방수전용 바닥재·저온저압 장비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5.1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루페인트 프로테크 NH-270(LP) 및 전용 장비 프로테크 N-10LP
▲노루페인트 프로테크 NH-270(LP) 및 전용 장비 프로테크 N-10LP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노루페인트가 방수전용 바닥재인 ‘우레아 프로테크 NH-270(LP)’와 저온 저압 전용 장비 ‘프로테크 N-10LP’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레아 프로테크NH-270(LP)’는 KS 품질규격 제품으로, KS F 3211 1류 인증을 획득해 안전한 시공이 가능하다. 도막은 탄성과 신장률이 우수하며 내충격성, 내수성, 내구성, 부착력이 매우 뛰어난 하이브리드 타입의 우레아 도료다.

지금까지 우레아 방수는 우레탄 방수보다 우수한 도막 물성, 빠른 시공 등 많은 장점이 있으나 고가의 대형 장비가 필요해 중소형 현장에서는 적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다.

노루페인트가 이번에 출시한 ‘프로테크 NH-270(LP)’와 전용장비 ‘프로테크 N-10LP’는 이런 단점을 보완해 중소형 현장에서도 가정용 전기를 사용해 쉽게 우레아 방수 시공을 할 수 있게 됐다.

‘프로테크 N-10LP’는 기존 대형 장비와 비교해 휴대하기 쉽고 조작이 간편하며 가정용표준형 전기 콘센트에 연결해 쉽게 구동이 가능하다. 또한 공사현장에서는 우레아 특유의 도막 물성 및 빠른 건조가 가능해 우수한 방수성능과 더불어 공사기간이 단축돼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방수에 딱 맞춰진 최적의 공법으로 시공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