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거창포르시엘' 11일 1순위 청약
포스코건설, '더샵 거창포르시엘' 11일 1순위 청약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5.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거창포르시엘' 조감도
▲'더샵 거창포르시엘' 조감도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포스코건설은 온·오프라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 '더샵 거창포르시엘'이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청약 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더샵 거창포르시엘'은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1일 진행된다. 

단지는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가지리 1323-9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7개동, 전용면적 66~109㎡, 총 469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6㎡ 42가구 ▲84㎡ 391가구 ▲109㎡ 36가구로 구성된다. 

시공을 맡은 포스코건설의 명품 주거 브랜드 ‘더샵’으로 공급되는만큼 우수한 상품성에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단지 내에는 ‘더샵 필드’와 ‘더샵 페르마타’ 등 포스코건설 만의 특화 조경 공간이 조성된다. 또한, 피트니스 시설, GDR 타석을 보유한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필라테스실, 독서실, 북카페, 어린이집, 경로당, 코인세탁실 등 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가구 내에는 스마트폰 앱으로 집안 곳곳을 제어할 수 있는 첨단 스마트홈 기술 ‘아이큐텍 시스템’이 적용되며, 특화 보안 시스템인 단계별 3선 보안솔루션도 들어선다. 아울러 빌트인 청정환기 시스템(유상옵션),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전기차 충전 설비 등도 제공된다. 

단지는 대부분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타입별로 팬트리, 알파룸,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도 제공해 공간 활용성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광주대구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거창IC가 위치하며, 3번, 24번 국도도 접근이 용이해 인접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 가능하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는 아림초, 거창대성중, 거창중앙고, 대성일고, 거창대성고가 자리한다. 아림초 앞 지역 내 유일한 학원가와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이 위치해 면학 분위기 조성에도 유리하다.

반경 1km 내 거창군청, 창원지방법원거창지원, 세무서, 보건소가 위치해 입주민이 손쉽게 이용 가능하며, 하나로마트(거창농협점), 거창시장을 비롯해 다수의 은행도 가깝다. 죽전공원, 거창책읽는공원 등도 가깝다. 

'더샵 거창포르시엘'의 견본주택은 거창읍 송정리 1090-11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