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5월 분양
신동아건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5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5.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신동아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752번지에서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2개동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 59㎡과 84㎡ 총 320가구 가운데 157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이 단지는 주변 북한강과 공지천을 바라볼 수 있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최고 42층 높이에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설계를 적용했다.

각종 개발호재에 따른 성장성도 돋보인다. 인근 중도동에 조성되는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가 대표적이다. 아시아 최대, 국내 최초 글로벌 놀이공원으로, 유적공원ㆍ유물전시박물관ㆍ국제전시컨벤션센터ㆍ호텔 및 리조트ㆍ복합상가 등을 갖춰 일대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3월 기준 공정률이 약 80%로, 내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다.

춘천 역세권 개발도 눈에 띈다. 춘천역과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체육시설, 4∼5성급 호텔, 대관람차, 전망타워, 레고크루즈, 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이 계획돼 있다.

다목적 체육관, 창작지원센터, 숲 도서관 등이 조성되는 춘천 시민공원 개발과 생활문화공간, 번개시장 활성화 등이 계획된 소양 문화마을 재생사업도 주목된다.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춘천역, 남춘천역, 춘천 고속ㆍ시외버스 터미널이 가깝다. 춘천중, 중앙초, 춘천고, 강원대, 한림대 등으로의 통학이 편리하다. 여기에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하중도생태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등 복합시설이 인근에 있다.

단지내에는 세대 출입구 내 클린존, 2개동 연결 브릿지, 고품격 피트니스 및 GX룸, 어린이집 등 다양한 특화설계와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춘천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만 지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다주택자 및 세대원도 1순위(춘천 거주자)가 될 수 있다. 당첨 후 즉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 178에 마련될 예정이며, 현재 춘천시 안마산로 97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