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신동아건설, 세종 '리체스힐' 상가 5월 분양
금호건설·신동아건설, 세종 '리체스힐' 상가 5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1.04.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금호건설과 신동아건설·HMG파트너스는 세종시 6-3생활권 H2·H3블록에서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주상복합 상가 '리체스힐'을 5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리체스힐'은 오픈파크 스트리트몰로 지상 1·2층, H2블록 132실, H3블록 60실 총 192실로 구성된다. 총 1567가구 규모의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입주민의 고정수요는 6-3·4생활권 배후수요까지 품고 있다. 약 5만8000㎡규모의 문화공원이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며 바로 앞에 간선급행버스(BRT)정류장 또한 위치한다.

단지 인근에 유치원부터 초·중·고등학교가 예정돼 있고,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국제고 및 단지 인근 인문·과학·예술 통합 캠퍼스형 고교도 추진 중이다. 인근에 세종시 첫 번째 종합병원인 세종충남대병원과 홈플러스, 오가낭뜰공원, 기쁨뜰공원, 갈운천, 세종필드CC도 있다.

상가 앞 간선급행버스 BRT해밀리정류장을 이용하면 세종시 전역은 물론 KTX·SRT 오송역과 대전역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 또한 용이하다. 1번 국도 이용이 쉬워 대전~조치원~천안으로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천안~논산 고속도로 정안IC를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상가 홍보관은 세종시 대평동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