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초역세권 더블복층 오피스텔로 인기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초역세권 더블복층 오피스텔로 인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2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호선 수유역 도보 1분·우이신설선 화개역 도보 5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수유역 도보 1분 거리라는 초역세권 입지조건을 갖춘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이 지하 1층~지상 19층 규모에 총 85가구로 구성돼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복층 구조의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복층에도 창문을 내어 복층부의 단점인 환기불가의 단점을 보완하였고, 드레스룸도 따로 만들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4호선 수유역 도보 1분 거리와 우이신설선 화개역 도보 5분 거리로 더블 역세권에 위치하여 역세권을 선호하는 젊은 사회계층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시 강북구 번동에 위치하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내부는 방 2개와 거실, 화장실 2개라는 유니크한 더블복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실사용 면적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빌트인 풀퍼니시드가 적용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환경과 함께 수유역 반경 1km 내에 롯데시네마, 수유시장, 생활편의시설, 공원, 성신여대 등을 갖추고 있어 학생과 젊은 세대의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의 경우 100가구 미만인 오피스텔로서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자들에게 인기”라며 “'수유역 투웨니퍼스트'의 일부 타입의 경우 분양 마감됐다”고 전했다.

한편,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은 수유동 도봉로에서 현재 선착순으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