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완판
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완판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4.1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단지 내 중앙광장 조감도 [자료=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단지 내 중앙광장 조감도 [자료=부영주택]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영주택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공급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4298가구가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3(최고 31층), 3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124㎡, 149㎡ 총 4298가구 규모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고운초등학교가 지난 3월 개교하면서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해운중학교, 마산가포고, 경남대 등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원스톱 교육 프리미엄이 형성됐다. 

부영은 ‘월영만개’를 테마로 한 대형 중앙광장과 계절경관이 단지의 인기 요인이었다고 설명했다. 단지 중심부에는 축구장 3개 면적의 대형 중앙광장이 있고 소나무, 제주팽나무, 종려나무 등이 식재돼 있다. 사우나,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맘스카페, 키즈룸,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입주민 만족도가 높았다.

부영은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 빌트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스마트 오븐레인지 등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또 월별 할인 분양 등 각종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부영주택 관계자는 "후분양 단지였기 때문에 고객들이 구매 전 아파트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단지를 보고 더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 고객들이 많아 뿌듯했다"며 "입주민들의 입소문을 통해 살기 좋은 아파트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창원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