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고내구성 로이유리 제품명 '이지스'로 변경
KCC글라스, 고내구성 로이유리 제품명 '이지스'로 변경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4.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글라스는 싱글 로이유리 'E-GLASS HD'의 제품명을 'EGIS(이지스)'로 변경하고 주거용과 소형 상업용 건축물의 기능성 유리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2일 밝혔다.

EGIS는 영어 단어 'Easy(쉬운)'와 유사한 발음을 지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자, 제우스의 방패처럼 우수한 내구성을 지닌 제품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또 KCC 농구단명인 'EGIS'와 연계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뜻도 반영했다.

EGIS 로이유리는 KCC글라스를 대표하는 유리 제품 중 하나로, 은나노 박막층과 이 층을 보호하기 위한 여러 겹의 세라믹 박막층으로 구성돼 내구성이 탁월하며 가공 및 취급이 쉽고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우수한 단열 성능으로 건축물의 에너지 소비량을 크게 절약해 준다.

디자인 요소도 빠지지 않는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의 투명, 실버, 블루 색상에 건축용 유리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그레이 색상도 추가했다. 이로써 고내구성 싱글 로이유리로는 업계 최초로 4가지 색상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제품명 변경과 함께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기능성 유리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