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페인트, 환경 주제 9가지 트렌드 컬러 발표
조광페인트, 환경 주제 9가지 트렌드 컬러 발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1.02.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조광페인트가 환경을 주제로 한 9가지 트렌드 컬러인 ‘2021 조광페인트 컬러 무드’를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조광페인트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맞이하는 올해의 테마 키워드를 ‘온리 원 얼스(Only one earth)’로 정하고, 9가지 컬러를 제안했다.

‘온리 원 얼스(Only one earth)’는 하나뿐인 지구라는 뜻으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상기시키고, 지구와 함께 하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 도모하자는 의미에서 선정된 테마다.

조광페인트는 ‘멸종(Extinction)’, ‘환경오염(Earth Pollution)’, ‘지속가능한 개발(Sustainable Development)’이라는 3가지 주제를 발표했다. 각 주제를 표현하는 9가지 컬러로 ▲멸종 위기에 처한 생물에게 영감을 받은 컬러인 허니비옐로우(Honey Bee Yellow), 이위 레드(Iiwi Red), 비틀스 그린(Bettles Green) ▲오염되고 있는 지구에서 영향을 받은 샌드 브라운(Sand Brown), 오션블루(Ocean Blue), 스모크 핑크(Smoke Pink) ▲폐기물에 대한 지속 가능한 발전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스틱 그레이(Plastic Gray), 펀지 블루(Fungi Blue), 리바이벌 블랙(Revival Black)을 선정했다.

조광페인트는 9가지 컬러와 함께 배색 가능한 추가 컬러를 제안해 인테리어, 가전, 자동차 등 산업 전반 다양한 분야에 쉽게 적용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