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223억원 규모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반도건설, 223억원 규모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12.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조감도 [자료=반도건설]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조감도 [자료=반도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은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조합 총회'에서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부천동성아파트 재건축사업은 부천시 역곡동 247 일원을 헐고 지하 1층, 지상 6~15층, 2개동 115가구로 다시 짓는 사업이다. 총 공사비는 223억원이며 2022년 9월 착공, 2024년 10월 준공 예정이다.

사업지는 지하철 1호선 역곡역과 1·7호선 온수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사업지 반경 1km 내에 동곡초와 역곡초·중·고, 우신중·고, 세종과학고 등 교육시설이 있다. 대형마트와 은행, 시장, 주민지원센터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온수상상어린이공원, 온수도시자연공원, 도요새어린이공원 등 녹지공간도 인접해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시공사 선정 과정에서 당사의 상품력과 시공능력이 조합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사업성 있는 곳을 면밀히 검토해 재건축·재개발, 지역주택조합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주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최근 고양 장항지구 LH 단일공급 최대 개발용지와 신경주 역세권 공공택지(2필지), 거제 옥포동 아파트 도급공사, 부산 북항 재개발사업 친수공원 공사, 국군 시설공사, 아주대 기숙사 건립공사 등 주력인 주택사업 외 공공부문에서 괄목할 만한 수주 성과를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