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회 연속 획득
가스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회 연속 획득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9.12.03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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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는 2일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에너지 공기업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Ouality Certification) 인증’을 2016년에 이어 2회 연속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가스공사는 이번에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가스공사는 그동안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발굴, 시민참여혁신단 운영, 중소협력사 및 다양한 지역사회 주체와의 상생협력 추진 등 혁신경영 추진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노력해 12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A등급 이상)으로 선정된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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