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국민과 함께 새로운 홍보 아이디어 찾아
가스공사, 국민과 함께 새로운 홍보 아이디어 찾아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8.11.1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제1회 한국가스공사 홍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김영두)는 서울 안중근의사기념관에서 ‘2018년 제1회 한국가스공사 홍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가스공사 김영두 사장 직무대리를 비롯해 각 부문별 수상자 및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가스공사는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통해 국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홍보에 적극 활용함으로써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공모전을 마련했다.

이번 공모는 영상, 포스터(일반·학생), 사진, 슬로건 등 5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학계 및 업계 전문가가 포함된 심사위원회가 총 1176건의 출품작 중 우수작 81건을 최종 선정했다.

특히, 이번에 ‘영상’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규(서강대)·박지은(강남대) 학생은 상금 중 100만 원을 가스공사 사회공헌 사업에 기부할 뜻을 밝힌 가운데, 가스공사는 이에 100만 원을 더한 총 200만 원을 올해 저소득층 겨울나기 사업에 지원하기로 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가스공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애정이 크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국민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만들어 나가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공익기업으로서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