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진흥원, '2018 국토교통기술대전'서 취업박람회 개최
국토진흥원, '2018 국토교통기술대전'서 취업박람회 개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5.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7~8일에 '국토교통 Good-job Fair'도 함께 열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다음달 7~8일 열리는 '2018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국토교통 Good-job Fair'가 개최된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손봉수)는 다음달 6~7일 열리는 '2018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한국도로공사, 서울교통공사를 비롯해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포스코 등 등 34개의 공공·민간 기관이 참여하는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국토교통 Good-job Fair'는 국토교통분야 최초의 취업박람회로 국토교통 관련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곳에는 채용정보 제공과 더불어 채용설명회, 채용상담, 직업심리검사 등 채용과 관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기술대전 전시장 내 마련된 '국토교통 Good-job 라운지'에서는 구직자와 채용기관 인사담당자 간 자유로운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상담은 누리집을 통한 사전등록이나 현장등록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구직자의 편의를 고려해 채용기관과 상담 시간 및 방식 조율이 가능하다. 

9일 오후 1시부터는 '국토교통 Good-job 설명회'가 개최된다.

설명회는 청년일자리 정책 등 정부의 취업지원 프로그램 소개를 시작으로 공공·민간기관이 각 기관별 '2018년 채용계획'을 발표한다.

한편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행사 주요 일정, 세부 프로그램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