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관심 'UP'
(살고싶은 아파트) 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관심 'UP'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4.2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심상업지구 가깝고 생활·교육인프라 갖춰
소비자 취향, 생활패턴에 맞는 최신설계 적용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154-6일원에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5월에 분양한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전용면적 75㎡~121㎡, 총 777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단지의 93%가 선호도 높은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앞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과 함께 율량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안에 위치한 유일한 아파트로 새적굴 근린공원과 내덕생활체육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하는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율량천과 우암산 조망도 가능하다.

또 율량지구에 인접해 율량지구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내덕 자연시장‧청주 성모병원‧그랜드플라자호텔‧충북학생 수영장‧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청주 제1순환로가 위치하고 제2순환로도 인접해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오창 과학산업단지‧오송 생명과학단지 등 인근 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앞 다수의 버스노선이 있고 청주여객 북부정류소도 인접한다.

단지 인근에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교육환경도 좋다. 내덕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주성중‧중앙중‧율량중‧신흥고‧대성고 등이 단지와 가깝다. 율량지구에 형성되고 있는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남향위주로 배치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각 타입별로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 소비자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는 최신설계를 적용했다.

휘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 입주민들이 다양한 취미생활과 친목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세대당 1.3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지하주차장은 광폭형(폭 2.4m, 세로 5.0m)과 확장형(가로 2.5m, 세로 5.1m)으로 설계돼 주차공간이 넉넉하다.

단지 외곽, 단지 내부, 엘리베이터, 세대 현관, 세대 내부 등 5개 구역으로 나누고 단계별로 보안을 체계화한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인 보안시스템이 적용 돼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최대한 고려했다.

현관에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돼 일정거리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힌다. 촬영된 사진은 내부 홈네트워크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호출시스템, 주차 위치인식 시스템 등이 설치되고 각 세대에 푸쉬풀 디지털도어락, 스마트 생활정보기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