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힐스테이트에코 미사 강변' 오피스텔 분양
(살고싶은 아파트) '힐스테이트에코 미사 강변' 오피스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12.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호선 역세권 입지, 한강조망권, 생활인프라 우수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하남 미사지구 '힐스테이트에코 미사 강변'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오는 16일 열고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남 미사지구 일반상업용지 1-3·4블록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19~36㎡ 총 510실 규모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이 들어서는 지역은 입지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8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이다. 강일·상일IC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잠실 등 강남으로 접근성이 탁월하다. 지하철 9호선 연장노선(강일~미사)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안에 검토사업으로 추가돼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반경 3km 인근에는 최근 개장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위치해 있고 코스트코도 2017년 개점을 앞두고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마트들이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강동구청과 MOU를 체결한 이케아도 입점을 추진 중이어서 생활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은 한강변 입지로 전체의 약 60%가 한강과 미사리조정경기장을 내다볼 수 있으먀, 주변 일반사업용지 개발이 완료되면 보행자 도로 등의 조성으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 단지는 최근 아파트 선호도 1위를 차지한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과 풍부한 배후수요, 역세권 지역 등 미사 강변도시의 프리미엄이 더해진 단지"라며 ""편리한 교통 인프라와 한강변 조망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실수요자 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16~19일이며, 2일 당첨자 발표와 20~22일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66-1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