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배후수요, 편리한 생활 인프라…청주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인기
탄탄한 배후수요, 편리한 생활 인프라…청주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인기
  • 이헌관 기자
  • 승인 2015.11.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주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조감도 ,분양문의 : 043) 277-2300

풍부한 배후수요에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청주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이 화제가 되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공실 걱정 없는 배후수요와 편리한 생활 인프라이다. 이를 갖춘 단지는 실거주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물론, 투자수요까지 잡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특히 청주 대농지구는 이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지역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인구 80만의 통합시로 출범한 청주 대농지구는 청주 일반산업단지에 314개 기업체 종사자수 2만4,000여명의 인력이 상주하고 있으며, 종사자수 4,000여명, 연간 이용객수 약 300만여명의 이르는 현대백화점과 학생수 약 2만여명, 교직원수 약 2,000여명의 충북대학교도 위치하고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2017년 준공예정으로 알려진 청주테크노폴리스는 1,000여개의 첨단업체가 입주하게 되며, 최근 SK하이닉스에서 총 15조5천억원 규모의 신규 생산라인을 건설하기로 확정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의 완공시점이 2017년으로 상주인구 1만여명, 인구유발 1만7,800여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청주테크노폴리스와 비슷한 시기에 완공되어 배후수요는 더 탄탄해질 전망이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곳은 신흥 주거지역으로 고급화된 상권이 형성 중에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지웰시티몰, CGV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석남천 및 솔밭공원 등 녹지공원이 인접하여 주거 쾌적성도 우수하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은 지하4층부터 지상15층으로 이루어 지며, 총 527실로 이루어진 대형 오피스텔로 지하4층~지하1층은 100%자주식 주차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상1,2층 판매시설은 농협 하나로 클럽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이미 분양이 완료되었다. 지상3층~지상9층은 복층형으로 공급되며 지상3층 일부 세대는 테라스 공간까지 주어진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오피스텔은 A~I까지 9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그 중 복층형 오피스텔의 장점은 계단하부에 수납공간을 적용하였고, 복층부에 창고를 적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생활용품이 수납 가능하여, 2~3인으로 구성된 가족이 살기에도 넉넉하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 월패드 10” 적용하여 방문자 확인, 세대침입 감지 및 경보, 외출 및 방법 설정이 가능하며, 엘리베이터 콜 기능, 부재중 방문자 화상 저장 및 확인기능, 에너지 사용량 조회, 외부에서 인터넷, 휴대폰을 이용하여 조명 및 난방온도 조절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다. 욕실스커폰, 현관 일괄소등 스위치, CCTV설치,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욕실 바다 난방, 신내 온도조절시스템, 실내 환기시스템 등도 제공한다.

피트니스클럽, 코인세탁실, 옥상정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구성되는 것은 물론, 단지 옆 워킹갤러리를 통해서는 대농지구의 모든 생활편의를 도보를 이용해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은 층간 소음에도 특화된 설계를 가져가고 있다. 기존의 오피스텔의 바닥층 두께는 240mm 정도인 반면,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오피스텔은 아파트 층간 소음 기준(바닥층)을 적용하여, 기존 오피스텔 층간 두께보다 두꺼운 320mm로 층간 소음이 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 교통환경을 살펴보면, 서청주 IC 및 경부고속도로, 통영대전중부고속도로가 인접하고 있고, 직지대로, 대농교를 통해 대중교통 및 차량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세종시, 오송, 오창지구 등 자가차량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현재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오피스텔에 방문하시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매주 주말 경품 추첨행사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다가 투룸 계약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주고 있어 얼마 남지 않은 잔여 세대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모델하우스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88-6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043) 277-2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