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서산 대표하는 신흥주거지역 중심 ‘서산 라온프라이빗’ 인기
충청남도 서산 대표하는 신흥주거지역 중심 ‘서산 라온프라이빗’ 인기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5.11.2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산 라온프라이빗’ 조감도 , 상담문의 : 041) 666-9994

신흥주거지역의 이동 경로를 읽고 미리 선점하면 편리한 주거환경의 프리미엄과 부동산 시세차익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부동산 업계의 정설이다. 보통 선호주거지는 자연환경을 기본으로 사회·경제 환경에 따라 변화한다.

최근에는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된 신도시와 복합도시에 대한 선호가 높아져 지방 주요도시들도 이런 입지에 선호 주거지가 형성될 가능성이 높다.

교육, 교통, 자연환경, 상업시설, 업무시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체계적으로 갖춰지는 신흥주거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전통적인 도심 주거지역의 인기를 뛰어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신흥주거지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고 기반시설도 빠르게 확충돼 우수한 정주여건을 형성한다. 전통적인 도심 주거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새 아파트에 입성할 수 있으며,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고 귀뜸했다.

최근 충남서산에서도 가격 상승을 주도할 신흥주거지역에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충남서산은 2005년 이후 산업단지 조성 및 도시확장 등으로 인구 및 세대수가 급격히 증가 하였으며, 산업단지를 기반으로 30~40대 중심의 젊은 도시로 발돋움 하고 있는 지역이다. 연평균은 전국 12위, 도내 2위로 전국 및 충남지역 평균소득보다 높은 지역으로 나타났다. 이 중 예천~석림동은 풍성한 생활 인프라를 바탕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흥 주거지역이다.

이런 가운데, 서산 신흥주거지역 중심에 위치한 ‘서산 라온프라이빗’ 아파트가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792 외 32필지에 공급되는 ‘서산 라온프라이빗’ 아파트는 지하2층~지상25층 8개동으로 이루어지며, 59m²(구24형), 76m²(구30형), 84m²(구33형)의 중소형 타입으로 총 569세대를 공급한다.

단지와 세대에는 다양한 시스템들이 도입될 예정이다. 관리비를 아끼기 위해 LED 조명, 온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로이유리, 전열교환식 환기 시스템이 적용되며,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200만 화소의 CCTV, 무인경비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비상 콜 시스템,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등이 도입된다. 또한, 건강과 청결을 고려한 부부욕실 비데, 음식물 탈수기, 행주도마 살균기, 빨래건조대, 욕실 바닥 난방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편리한 생활을 위한 원격검침시스템, 욕실폰 및 주방 TV폰, 최첨단 다기능 디지털 도어락, 인터넷과 휴대폰을 이용한 외부제어 시스템이 적용 될 예정이다.

‘서산 라온프라이빗’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인근지역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이 자리잡고 있다. 먼저, 유치원, 서림초교, 서산중학교가 붙어 있으며, 석림초교, 서산여중, 서산여고가 인접해 있다. 또한, 주변 학원가가 형성되어 취학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명품 교육단지’라는 이름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주변 자연환경을 살펴보면, 단지와 붙어 있는 10,000평 정도 크기의 공원이 예정되어 있고, 단지 앞쪽에는 자연녹지 공간이 길게 펼쳐져 있어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지를 중심으로 사방팔방 탁 트인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29번, 32번 도로와 단지 우측도로 확장을 통해 시내 및 산업단지로의 이동이 빠르고 편리하며, 서해안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는 서산 IC와 해미IC, 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또한, 기업체 통근버스 운행라인과 인접해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그 밖에도, 롯데마트, 하나로 마트, 서산의료원, 서산시청 등 편리한 주거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서산 라온프라이빗’ 모델하우스는 12월 초 오픈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산시 예천동 23-20번지에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5월 예정이다. 문의 : 041) 666-99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