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휴그린 빌리지’ 대단지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평택 휴그린 빌리지’ 대단지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5.11.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전원주택을 꿈꾸거나 세컨하우스를 갖고싶어 하는 사람들이 최근에는 도심에서 가까운 타운하우스를 찾고 있다. 내 집 창밖으로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자연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액자속에 넣은듯 삶의 여유와 행복, 무한한 힐링의 시간을 온몸으로 느끼며 살아가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그려보는 풍경이다.

대단지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존에는 대규모 단지 프리미엄이 일반적으로 아파트에만 적용됐었지만, 최근에는 타운하우스에도 이러한 프리미엄이 적용되고 있어 대단지 규모인 평택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휴그린 빌리지’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택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휴그린 빌리지’는 토지와 주택을 분양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 실수요층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최저 72평부터 최대 277평까지 다양한 토지면적위에 주택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평수와 설계를 1:1 맞춤설계로 참여하여 고객니즈에 딱맞는 “내가 살고 싶은 전원주택”을 만들어 드리는게 휴그린 전원주택의 가장 큰 장점이며 여타지역의 전원주택 분양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하나의 차별화된 독보적인 서비스는 설계를 마친후 분양을 받게 되면 부대 토목비용인데 조경 및 울타리, 펜스, 데크 등의 별도품목 공사비가 일체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거기다 추가로 최고급 붙박이장과 화장대마저 무료로 설치해 주고 있으며 개인 정원용 테이블과 천막까지 제공하고 또한 당일방문 계약시 최고급 야외용 그릴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음에도 분양가는 수도권 지역 중 최고로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한다. 토지와 주택 및 모든 서비스를 다 포함해 최저 1억8천대부터 다양한 분양가로 책정되어 고객들의 입주비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평택 ‘휴그린 빌리지’는 평택 청북면사무소 앞에 위치해 있어 향후 토지상승분에 대한 기대가치도 누릴수 있다. 고덕 국제 신도시와 불과 10분거리에 위치하고 포승 국가산업단지 및 첨단산업단지 밀집지역에 인접해 있으며 향후 청북~고덕간 도로가 신설되면 그 가치는 더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부동산 관계자는 전했다.

그렇기에 평택 ‘휴그린 빌리지’는 전원주택이지만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 실투자금 3,000만원이면 전원주택을 소유하면서 월 90만원, 수익률 15%의 임대소득을 받을 수 있고 향후 토지상승 프리미엄까지 생각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투자처라 할 수 있다.

좋은 필지를 우선적으로 선정할수록 유리하기 때문에 방문 후 청약을 통해 선점하는 것이 좋다. 계약금과 중도금만으로 대지로 전환이 가능하며 토지소유권을 이전해 준다.

분양가의 70%까지 은행 융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실입주금의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전화를 통한 상담 예약으로 운영중이며 방문 시 모델하우스에서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 010-4203-70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