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공원과 동서남북 탁 트인 조망권 갖춘 ‘서산 라온프라이빗’ 주목
대규모 공원과 동서남북 탁 트인 조망권 갖춘 ‘서산 라온프라이빗’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1.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함께 하는 쾌적한 주거공간이 주택 선택에 있어 중요한 기준이 되면서 그린 프리미엄 아파트를 찾기 위한 수요자의 안목은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다.

   
 

대규모 공원이나 녹지가 인접한 아파트는 집 안에서도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산책과 조깅 등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어 웰빙 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아파트는 4계절 조망권과 산책, 운동 등 여가생활도 즐길 수 있어 집값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부동산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형성되면서 휴식, 여가, 문화에 대한 요구가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며, “단지 주변에 대형공원이 위치한 주거공간은 입주민들 삶의 질을 높여주기 때문에 생활환경 만족도는 물론 집값 프리미엄을 덤으로 챙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판교신도시 아파트의 경우 일반 아파트보다 공원이 인접한 아파트의 매매 가격이 약 6,000만원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공원 프리미엄을 갖춘 단지의 흥행성적이 입증되면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아파트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신규 분양을 앞두고 있는 아파트 중 대규모 공원과 탁 트인 조망권을 갖춘 아파트가 있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하는 ‘서산 라온프라이빗’ 아파트가 그 주인공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2층~지상25층, 8개동으로 이루어 지며, 59m²(구24평형), 76m²(구30평형), 84m²(구33평형)의 중소형 타입으로 총 569세대를 공급 할 예정이다.

‘서산 라온프라이빗’의 녹지공간을 확인해 보면, 단지와 붙어 있는 10,000평 정도 크기의 공원이 예정되어 있고, 단지 앞쪽에는 자연녹지 공간이 길게 펼쳐져 있어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지를 중심으로 사방팔방 탁 트인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주변 교육환경을 살펴보면, 유치원, 서림초교, 서산중학교가 붙어 있으며, 석림초교, 서산여중, 서산여고가 인접해 있어, 취학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명품 교육단지’라는 이름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주변 학원가가 형성되어 서산시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32번, 29번 도로와 단지 우측도로 확장을 통해 서산 시내 및 산업단지로의 이동이 빠르고 편리하며, 서해안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는 서산IC와 해미IC, 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또한 기업체 통근버스 운행 라인과 인접해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그 밖에도,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서산의료원, 서산시청 등 예천~석림으로 이어지는 풍성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는 서산의 신흥 주거벨트의 중심에 입지하고 있다.

‘라온건설’은 1986년 최초 설립 이후 30년간 지속적인 주택건설 및 리조트, 호텔, 골프장, 레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최근 수도권 택지지구는 물론 지방 신흥주거지역을 대상으로 특화된 주거상품을 꾸준히 공급하고 있는 건실한 회사다.

서산 라온프라이빗’ 모델하우스는 12월 초 오픈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산시 예천동 23-20번지에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5월 예정이다. 문의 : 041) 666-99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