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송산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중
반도건설 '송산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1.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최대규모 신도시, 국제테마파크 MOU체결, 서해선 복선전철 등 대형개발호재 프리미엄기대
▶YBM연계 글로벌 교육프로그램운영 별동학습관, 단지 내 유치원·어린이집, 도보거리 초중고교 등 교육특화 호평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조감도 관람

수도권 최대신도시“송산신도시의 대형개발호재와 시범단지 프리미엄”가치를 검증하고자 다녀가는 등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인기를 실감케 한데 이어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는 소식이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경기도 화성 송산그린시티에 위치하고 있다.이 단지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900만원대. 분양 관계자는 "인근 시세보다 약 3.3㎡당 100~300만원 저렴한 점에 방문객들의 평가가 좋다"고 했다.

이 같은 성공에는 신도시 시범단지의 프리미엄과 더불어 국제테마파크와 서해선 복선전철 등 연이은 대형개발호재로 분위기가 뜨거운 송산신도시의 시장 분위기가 한몫 한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고잔동 K공인중개사무소 김민수대표는 “고잔신도시 등 안산과 지척 거리에 있어 송산신도시는 물론 안산의 생활 인프라까지 함께 누릴 수 있고, 도시 개발이 완료되면 오히려 안산에서 이곳을 찾아올 가능성이 크다”며 “아직은 개발 초기 단계라 안산 매매가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지만, 동탄이나 분당에서 그랬듯이 시범단지의 프리미엄이 본격적으로 형성되면 향후 안산 이상의 시세를 형성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제테마파크 조성이 계획된 송산신도시의 지역 특성에 맞춰 어린 자녀들과 입주민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이 도입된다. 전문교육기관 YBM과 연계한 체계적인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입주민들은 전연령층이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지 앞 초,중,고등학교, 도서관 등이 우수한 여건이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중심상가도 있다.

반도건설은 동탄신도시에서 인정받은 '주방공간 특화+펜트리 공간+안방서재특화' 등 고객맞춤설계로 성공 분양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공간 활용도 뿐만 아니라 주방에는 주부 수요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주방 대형펜트리 공간과 가변형벽체를 비롯해 안방 서재 등 타입별로 적용된 추가 공간, 2.4m의 높은 천정고(우물천장 적용시 2.55m) 등으로 뛰어난 공간활용도와 개방감을 선보였다.

방문객 하씨(36세, 안산)는 “전세로 살고 있는데 전셋값이 만만치 않고 2년마다 이사 비용이 나가는 것도 부담스러웠던 차에 비싸지 않은 가격에 새 아파트가 공급된다는 소식을 듣고 주말을 이용해 찾아왔다”며 “전 가구 4Bay 설계에 가변형 벽체, 대형펜트리 등 내부 설계는 물론 단지 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YBM교육프로그램 등 아이 키우기에 좋은 환경이 특히 맘에 들어 상담을 받아보려 한다”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신외리 산7번지(송산신도시 현장)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1800-05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