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 개통으로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입주아파트로 인파 몰려
신분당선 개통으로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입주아파트로 인파 몰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1.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시공, 후분양 즉시입주 가능…학군, 교통, 역세권 고루 갖춰
   
 

신분당선이 강남에서 분당 정자동 개통호재로 판교의 가격 상승이 두들어지고 있는 가운데 내년 2월에 분당 정자동에서 광교까지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다. 강남까지 2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해진다.

그런 가운데 수지구청역에서 도보로 7-8분거리에 전세가격에 분양하는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실수요자들의 주택 구매시 자녀 교육환경은 중요한 요소다.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단지는 인근에 초,중,고가 밀집해 있는 경우가 많다. 주변에 학교가 많다보니 주거환경도 좋고 유해시설도 적다.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는 명문학교로 유명한 수지고, 풍덕고가 인접해 있고 신월초, 문정중이 가까우며, 용인외고, BHCS국제학교, 단국대학교 등 학교들이 2km 반경 내에 있다.

교통 여건은 분당선 죽전역과 신분당선 수지구청역(2016년 2월 개통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며, 강남역까지 20분, 판교역까지 10분, 서울역, 광화문 등 광역좌석버스가 많아 서울 도심으로 빨리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분당과 이어진 탄천 길이 있어 쾌적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용 1100만원을 무상공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고, 신분당선이 2016년 2월 개통을 앞두고 인근 지역의 전세가와 매매가가 오름에 따라 내 집 마련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했다.

분양문의 : 031-266-3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