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층 초고층 전망과 랜드마크 프리미엄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40층 초고층 전망과 랜드마크 프리미엄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10.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155㎡로 구성된 지하 5층 ~ 지상 40층 규모의 고품격 주상복합 총 298세대
   
 

SM우방이 대전 동구 오류동 73-1번지 일원에 40층 초고층 랜드마크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를 선보인다.

대전은 시청을 중심으로 한 서구 신도심과 중구 원도심으로 나뉜다. 특히 중구 원도심은 대전의 중심부로 이미 갖춰진 생활 인프라는 물론 뛰어난 교육환경 등 정주성이 높기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중구에서도 중심에 속하는 오류동에 들어선다. 오류동은 지하철 1호선 및 생활편의시설이 근접해있는 대전의 주거1번지다. 코스트코와 접하고 있어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며, 반경 1km 이내 잘 갖춰진 주거 프리미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다. 특히 대단지 아파트들이 밀집해있는 브랜드 주거타운이기도 하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서대전역 바로 옆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서대전역에서 KTX를 이용해 1시간이면 용산역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그 뿐만이 아니다. 도시철도 1호선 오룡역이 약 600m, 서대전네거리역이 약 700m 거리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 단지로 통한다. 대전서부버스터미널과 단지 앞 오류로와 계룡로, 동서대로 등을 이용해 시내∙외 어디로나 진∙출입이 편리하다.

특히 기 확정된 트램형 도시철도 2호선, 논산~청주국제공항을 연계하는 광역철도의 환승역으로써 명실상부한 대전의 교통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게 되므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단지 바로 옆에는 코스트코가 있으며, 홈플러스, CGV, 세이백화점 등 도심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그 외 충남대병원,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등 대형 병원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앞 오류초등학교는 물론 원평초등학교가 가깝다. 1km 이내 태평초, 태평중, 글꽃초, 글꽃초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있어 안심교육을 실현한다. 그 외에도 1.5km 내 초등학교 9개교, 중학교 3개교, 고등학교 4개교 등 교육시설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 한밭도서관과 을지대학교도 위치해있어 풍요로운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가까이에서 누리는 서대전공원의 녹색 프리미엄과 유등천, 대전천 등 풍부한 녹지환경도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의 주거가치를 높인다.

높은 생활, 높은 프리미엄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주거와 상업시설이 복합된 주상복합아파트다. 대전의 스카이라인을 바꿀 40층 초고층으로 일대에서 가장 높은 층을 기록할 전망이다. 조망권 따라 아파트의 프리미엄이 천차만별인 요즘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의 뛰어난 조망 프리미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40층 최상층에는 218m² 규모의 펜트하우스를 설계해 대전의 0.1%를 위한 특별한 주거공간이 제공된다.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주거와 상업시설이 복합된 일반 주상복합아파트와 달리 단지 1층 ~2층에는 원스톱 라이프 프리미엄을 제공할 선별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지상 3층에는 경로당과 독서실, 체력단련실, 입주자회의실 등 여유로운 생활을 지원하는 입주민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보육시설 및 어린이놀이터, 휴게공간 등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부대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38년 전통의 건설명가, 2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우방의 ‘아이유쉘’은 이미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3년간 전국에서 일궈낸 7000여 세대의 성공분양은 물론, 올 하반기 3000여 세대 등 수도권 분양사업을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 다음해까지 총 8000여세대의 분양을 통해 제품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주택건설 전문기업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SM그룹은 본 사업의 시행∙시공사인 ㈜티케이케미칼을 비롯한 제조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해운㈜, ㈜동양생명과학, 하이플러스카드㈜ 등 13개 계열사를 두고 있으며, 건설부문에만 ㈜우방, ㈜우방건설산업, 우방건설㈜, 우방산업㈜ 등 4개의 계열사를 두고 있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견본주택은 다음달 13일 오픈 예정이며, 대전시 서구 용문동 250-1번지에 마련된다. 문의: 042-536-12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