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그리던 최대 규모 타운하우스 ‘에코릿지 동탄’ 분양
꿈에 그리던 최대 규모 타운하우스 ‘에코릿지 동탄’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0.2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신도시 99세대 최대규모 단지
   
 

웰빙을 즐기는 요즘 이 참에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집을 옮기는 추세이다. 또한 서울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하고 교통과 생활 인프라, 교육이 잘 갖춰진 수도권 신도시 타운하우스로 수요자들의 눈길이 닿고 있다.

기존에는 대규모 단지 프리미엄이 일반적으로 아파트에만 적용됐었지만, 최근에는 타운하우스에도 이러한 프리미엄이 적용되고 있어 국내 최대 규모인 동탄 타운하우스 촌의 마지막 분양 단지인 '에코릿지 동탄'의 공급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동탄 타운하우스 촌은 국내 단일의 대규모 단지이며 동탄의 기존 생활권도 모두 누릴 수 있다"라며, "특히 이번 공급되는 '에코릿지 동탄'은 99세대의 대 단지로 조성되며 동탄신도시 타운하우스 촌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단지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KB부동산신탁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208번지 일대에 타운하우스 '에코릿지 동탄'을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2층,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 총 99가구로 구성되며, 시공은 동아토건이 담당한다.

그 중에서도 동탄에코릿지는 전세대가 테라스와 개인정원을 갖추고 있어 멋진 자연환경 속에서 도시의 편리한 생활과 첨단 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에코릿지 동탄'은 동탄 신도시 내에 위치해 이미 완비된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단지와 도보 5분 거리에 농협 하나로마트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있고, 복합쇼핑몰인 메타폴리스 내 쇼핑시설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우수한 교통 환경조건도 빼 놓을 수 없다. 동탄에코릿지 주변에는 1호선 서동탄역과 세마역이 가까이 위치해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에 의한 서울 접근성이 탁월함은 물론 경부고속도로 관문인 흥덕IC도 인접하고 있다. 게다가 동탄KTX가 개통되면 서울 진입이 20분 내로 가능하며 지방 이동도 수월해질 전망이다.

동탄 에코릿지 만의 특징으로 전 세대 지하주차장을 설계하여 지상에 주차하지 않는 방식으로 안전한 환경을 구축하였고, 경비실과 연동된 대형 문주, 유치원 및 학원 차량이 머무를 수 있는 드롭오프존(Drop off zone)이 설치돼 보안시스템 및 안전을 강화하였다.

또한 단지 내에는 헬스장, 독서실, 키즈존, 어린이놀이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어져 있고, 무인 택배 보관함, 생활폐기물 시설 등도 마련하여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설계하여 층간소음 및 측간 소음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하였다. 전면 평면 구조로 실내 개방감을 최대화하여 실 사용자의 눈높이로 설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동탄국제고등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하며, 약 500m에 위치한 반송초, 반송중을 비롯 반송고, 나루고 등이 인접해있어 교육 수준의 향상이 예상된다. 단지 뒷 편으로는 5,000여 평의 탄요유적공원이 위치해있고 단지 남측으로는 필봉산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조망권도 확보했다.

동탄에코릿지 타운하우스가 99세대 대단지로 구성하여 기존 동탄신도시의 마지막 단지로서 기존 생활권까지 고루 갖추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분양관계자는 입을 모았다.

동탄에코릿지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6년 7월이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기 전 상담예약을 하면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1600-09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