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누리는 아파트 '거제 옥포 도뮤토' 교육환경도 뛰어나
바다를 누리는 아파트 '거제 옥포 도뮤토' 교육환경도 뛰어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0.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라이프의 대표 아파트 포스코A&C의 거제 옥포 도뮤토는 전망과 주변 자연환경이 아주 우수하면서도 추가적으로 ‘누리는 바다’를 특장점으로 내세울 수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자연과 이웃한 아파트 거제 옥포 도뮤토는 도심형 친환경아파트로서의 가치가 높을 전망이다. 주변이 산과 바다로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단지는 덕포천을 사이에 두고 1ㆍ2단지가 마주보고 있는 형태로 조성된다. 입주민은 소음이나 분진으로 인한 불편 없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덕포해수욕장이 있다. 고운 모래와 완만한 경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위에 노송숲이 우거져 한층 운치를 더하는 관광지로 유명하다. 이 밖에 옥포대첩기념공원ㆍ옥포공원ㆍ덕포골프랜드 등 여유로운 여가를 즐길만한 명소가 주변에 즐비하다.

최근 내 집 마련의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손꼽히는 것이 바로 교육환경이다. 아이들의 교육은 물론, 안전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주택시장의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거제 옥포 도뮤토는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춰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엔 거제 유일의 영어마을이 있다. 초등학생에서 성인반까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누구나 쉽게 영어를 체험하고 익힐 수 있다. 또한 초ㆍ중ㆍ고가 모두 가까워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차로 5~10분 거리에 국산초등학교를 비롯해 진목초ㆍ옥포초ㆍ옥포중ㆍ옥포고ㆍ옥포국제고가 있다.

포스코A&C 도뮤토의 최고 장점으로 꼽는 것은 평면이다. 그것은 新평면 특화 구조로서, 알파룸과 4Bay 구조, 개방형 거실 등의 구조로 이루어져 센트럴 푸르지오, 양정 아이파크, 자이온 더퍼스트, 협성 휴포레, 오션파크자이 등 인근 경쟁사 중 가장 으뜸인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거제 옥포 도뮤토는 지하2층, 지상 9~20층 8개동에 전용면적 59~114㎡ 총 518세대 1,2단지로 구성됐으며 자연과 이웃한 도심형 친환경아파트로서의 가치가 높을 전망이다. 문의 : 055-687-5588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 사전예약을 통한 방문시 빠른 상담 및 방문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