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에 이천수 선수, 원어민 강사 온 까닭?
모델하우스에 이천수 선수, 원어민 강사 온 까닭?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10.2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특별 이벤트 김도훈 감독,이천수 선수 방문

내부에 키즈 존 마련...YBM강사와 함께하는 영어 학습 놀이도 진행해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 혜택, 이 달 29일 1순위 청약 접수

 

   
 

지난 23일 아이에스동서가 인천 청라국제도시에서 문을 연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이 교육특화 단지라는 점을 인식시키면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화제는 인천유나이티드 FC 김도훈 감독과 이천수 선수 팬사인회 였다. 인천 유나이티드 FC 소속 김도훈 감독은 아이에스동서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 후 팬사인회를 실시했다.

싸인식이 진행 되는 동안 모형도를 구경하던 방문객들이 몰려와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국가대표 선수로 맹활약한 김도훈 감독과 이천수 선수 방문에 축구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초등학생 아들과 함께 방문한 김모시(42세)는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청라국제도시 중심지구에 새 아파트가 들어선다고 해서 모델하우스를 찾아왔는데 인천유나이티드 소속 김도훈 감독과 이천수 선수가 있어 깜짝 놀랐다"며 "인천 시민으로써 팬이었는데 주택형도 들러보고 좋아하는 감독과 선수 사인도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며 "지금도 수십만원씩 내며 주니어 축구교실을 다니는데 단지내에서 축구 교실이 진행된다는 말에 축구를 좋아하는 아들녀석을 위해 청약을 한번 넣어 볼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은 입주민 자녀를 위한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에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에스동서는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에 학습관을 조성, 이 곳에서 YBM소속 강사들이 영어와 중국어 프로그램의 외국어 학습을 비롯해 유아를 위한 오감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단지내 다목적 체육관에서 인천 프로구단인 인천 유나이티드 축구단과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축구, 농구교실도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은 지난 14일 어학 전문업체 YBM와 글로벌 영재 육성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채결, 단지 내에서 외국어 학습을 비롯해 유아를 위한 오감놀이 교육을 2년 동안 무상으로 지원키로 했다. 이에 시범으로 모델하우스 내에서는 YBM과 함께하는 영어학습 놀이가 진행됐다. YBM 강사들은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해 부모와 함께 놀이를 통한 영어학습을 선보였다.

부모 손을 잡고 방문한 아이들은 강사의 말과 행동에 즐거운 반응을 보이며 영어 학습 놀이에 큰 흥미를 보였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모였지만 강사에 지시에 따라 서로 협력하며 영어 학습 놀이에 임했다.

유치원생 딸과 방문한 최모씨(34세)는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아이를 위해 교육환경 좋은 청라국제도시로 이사를 올 까 고민 중이었는데 마침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이 입주 후 2년 간 글로벌 영재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하니 너무 마음에 든다"며 "모델하우스에 마련된 시범 프로그램에서 딸 아이가 너무 즐겁게 배우는 걸 보니 분양을 받고 싶은 마음이 더욱 생겼다"고 말했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은 총 2029가구 주거복합단지이다. 지하 2층~지상 37층, 10개 동으로 이 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95㎡ 1163가구, 아파텔은 45~55㎡ 866실로 조성된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을 통해 서울역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공항고속도로 청라IC,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BRT(청라~가양) 등을 이용해 서울로 쉽게 진출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돼 운행될 예정에 있고, 제 2외곽순환도로, 제3연육교(청라~영종) 등도 개통예정에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아이에스동서 분양관계자는 “청라국제도시의 경우 영유아 자녀를 둔 젊은 부부들이 많고 자녀교육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 단순히 시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입주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의 금융조건은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에 대해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5일 이며 정당계약기간은 11~13일까지 진행되다.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고, 모델하우스는(분양문의 : 032-561-0010) 현장인 인천시 서구 경서동 954-1(M1블럭)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