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강남 최고 입지 '반포 아이파크래미안'
(살고싶은 아파트)강남 최고 입지 '반포 아이파크래미안'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10.22 16: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학군·뛰어난 생활환경 입지 위치… 국내 최고 브랜드 아파트로 '우뚝'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산업개발은 삼성물산과 함께 서초구 반포동 32-5번지 일대 서초한양아파트를 재건축한 '반포 래미안아이파크'를 다음달 분양할 계획이다.

'반포 래미안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34층 11개동, 전용면적 기준 49㎡ ~ 150㎡ 총 829가구로 구성됐다.

이 중 일반분양은 ▲49㎡ 2가구 ▲59A㎡ 21가구 ▲84A㎡ 170가구 ▲84B㎡ 43가구 ▲99B㎡ 5가구 ▲112B㎡ 1가구 ▲130A㎡ 7가구 ▲130B㎡ 1가구 ▲150A㎡ 2가구 등 총 297가구다.

'반포 래미안아이파크'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뛰어난 학군 및 생활환경의 입지에 위치해 있다.

특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 아파트 브랜드인 '아이파크'와 '래미안'이 합작하는 사업인 만큼, 강남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인기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단지는 강남권에서 가장 뜨거운 교육 열기를 보이는 서초구 신흥 명문학군에 속해있다. 단지 바로 앞에 서원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반포고등학교가 도보 5분 거리다. 또 세화고, 서울고, 서초고 등 강남 명문학교들도 통학가능하다. 반포동 학원가도 인접해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아파트는 강남 중지에 위치해 센트럴시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뉴코아 아울렛,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서초구립반포도서관 등 대규모 복합상업시설과 의료시설, 도서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 북쪽의 반포대교와 올림픽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동쪽으로는 반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북서쪽의 서울고속버스터미널과 주변 4개 지하철역을 이용할 경우 광역 또는 시내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도보거리에 9호선 사평역이 위치해 있고, 단지로부터 반경 1㎞ 이내에 7호선 반포역, 3호선·9호선 고속터미널역, 2·3호선 교대역이 있다.

'반포 래미안아이파크'는 건폐율이 17% 대에 불과해 수경시설, 산책로 등 단지 내 풍부한 녹지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지하에 별도 창고를 마련하고 가구별로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고, 각 가구 주방 싱크대에는 음식물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투입구가 있어서 음식물 쓰레기를 분리하고 직접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사전 차단하는 등 풍부한 기본옵션을 갖췄다.

현대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국내 최고가 아파트인 삼성동 아이파크로 대표되는 주거명품 아이파크 브랜드와 반포동 대표단지인 래미안퍼스티지로 이미 입증된 삼성물산의 높은 브랜드 가치가 만나 또 하나의 강남 대표 단지가 탄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사업부지내에 위치하며 삼호가든3차 아파트 정문 옆에 1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입주 예정일은 2018년 7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푸른하늘 2015-10-27 16:14:40
현대산업개발은 요즘 트렌드에 민첩하게 반응하지 못하며 고객의 목소리를 철저하게 무시하는 기업입니다. 고객문의 답변에 보름에서 한달이상 걸립니다. 또한 각종 설계하향변경 등을 통해 어떻게든 원가를 절감하여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고민하는 기업입니다. 이런 기업이 어떻게 대한민국에서 분양사업을 하고 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고객을 우습게 아는 기업은 시장에서 퇴출되어야 합니다. 악질 기업입니다. 잘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