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아파트 분양 최초 호텔식 서비스 ‘청주 우암동 라임미소가’
청주 아파트 분양 최초 호텔식 서비스 ‘청주 우암동 라임미소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0.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맞이 라임미소家 경품이벤트 진행 중
   
 

9월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 중인 청주 라임미소가는 입지는 물론 가격, 평면 등 수익형 부동산의 성공투자의 절대요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현재 높은 투자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는 투자처로 현재 주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부동산 시장 관계자는 "저금리의 장기화로 월세의 전환은 빨라지고 전세난이 심화되고 있는 요즘같은 상황에서는 안정적인 수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 사업에 뛰어드는 투자자들이 많은 편"이라며 "소형아파트 시장은 소액투자자들의 발길이 앞으로 더욱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라임미소가는 청주 중심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입지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덕벌초, 중앙중, 대성고, 청주대가 위치해 있어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며 청주공항, 오송역, 오창 IC 등 청주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르게 연결되는 사통팔달 교통망까지 갖추고 있어 최고의 교통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 동청주점, 성안점, SFX영화관과 관공서 및 병원이 인접해 있어 쇼핑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고 무심천과 우암산을 끼고 있는 자연, 가족과 함께 하는 청주랜드 등에서 쾌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까지 고려하였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에 공급하는 ‘라임미소가’는 건축면적 1,663㎡에 지하2층, 지상 21층으로 318세대 규모이다. 실수요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만으로 구성된 데다 작은 공간까지 활용한 파우더룸과 실용적인 공간설계로 투자수요의 선호도 기대된다.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가스렌지, 가스보일러, 디지털 도어록, 일괄 소등스위치,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풀옵션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대 LED 매립등으로 고급스러운 내부 조성과 고급스러운 북카페를 운영해 입주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과 바비큐 시설이 완비된 하늘공원, 달빛공원 등의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청주 內 최초로 소형아파트에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를 현재 선착순으로 분양중이며, 모델하우스에서 가을맞이 경품추첨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10월 계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32인치 TV도 증정하며, 대표전화로 문의(전화 1600-9063)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