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연 엘크루앤시티 모델하우스 빠른마감 예상에 많은 인파 몰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모델하우스 빠른마감 예상에 많은 인파 몰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0.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들어 화제가 되고 있는 부산 신대연 엘크루 앤시티가 부산 남구 노른자땅에 들어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가 벌써부터 폭발적인 분양 열기를 나타내고 있다.

주변시세에 비해 30% 분양가가 저렴하면서 평당 700만~800만원대 공급중이다 보니 많은 인파가 모델하우스에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지하 2층, 지상 33층, 9개 동 총 980세대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프리미엄 생활권과 문화생활, 뛰어난 교통의 중심지로써 부산지역에서 으뜸이 되는 곳이라 그런지  로얄층을 찾는 수요자들이 몰림과 동시에  마감임박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분양 관계자는 " 4-베이(Bay) 방식으로 시공해 일조권이 풍부하고 조망권, 통풍성도 우수하며, 계약자들에게 드리는 혜택으로, 확장비 무상, 단지내 세대별로 해당동 지하에 창고공간이 주어진다 고 전했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교통환경을 보면 도보 5분 거리에 도시 철도 2호선 지게골역이 있으며, 서면역 ,남포역, 광안역, 해운대역, 부산역(KTX), 도시고속도로, 동서고가도로, 광안대로,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등이 있어 부산 최고의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아파트 주변으로 총 10개 버스노선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교육 여건 또한 꼼꼼히 살펴보면, 단지 반경 2㎞ 내에 신연초, 대연중, 대연고, 동천고, 중앙고 등의 학교들이 밀집하여 있으며, 부경대, 경성대, 부산예술대, 동명대 등 교육기관도 가까이 있어 교육환경의 만족도가 뛰어난 곳이다.

주변을 보면 부산예술회관, 대연성모병원, 금융기관등 생활 편의 시설이 풍부하며, 또한 우룡산공원, 자성대공원, UN평화공원도 가까워 여가 활동 또한 풍부하다 보니, 문화 생활수준이 상당히 높다.

한편,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오픈 사전에 미리 동, 호수를 확인한다면 아래 대표번호로(대표전화 1661-8160)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