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그린 프리미엄을 누린다
(살고싶은 아파트)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 그린 프리미엄을 누린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9.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 시설·우수한 교육환경 등 갖춘 곳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이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519-4번지 일대서 분양한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가 지난달 620가구 모집에 724명이 접수해 평균 1.2대 1로 전타임 마감됐다.

84A타입에서 특별공급을 제외한 171가구 분양에 221건이 접수돼 최고 1.6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 같은 분양성공의 요인은 주택시장의 최신 트랜드인 최신 평면 설계를 적용했기 때문이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마석, 평내, 호평지역 첫 사업인 만큼 대우건설의 건설 노하우를 접목한 최신평면 설계를 갖춘 아파트로 조성된다"며 "특히 가변형 벽체를 적용한 전용면적 59㎡평면은 이 지역에서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최신 평면 설계로 실수요자들로부터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에는 '가변형 벽체'(59B·84B㎡ 해당)가 적용된다. 수요자들에게 인기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평면 자유설계가 가능하다. 하나의 공간을 가변형 벽체를 통해 2개의 다른 공간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전용면적 59㎡의 경우 가변형 벽체가 제공되면 소형평형대 임에도 불구하고 방의 개수를 늘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주방에는 '주방 키큰장 선택옵션'을 제공해 김치냉장고장과 키큰수납장 중 선택이 가능하고(59A㎡해당), 바닥재 선택옵션(84Aㆍ84B㎡ 해당)도 적용된다. 주방 확장시 오븐 및 전자레인지로 쓸 수 있는 전기오븐이 설치되며 비확장시에는 수납장이 들어선다.
 

   
 

전용면적 84㎡A는 3.5베이(방-거실-방-발코니)의 판상형 구조에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전용 59㎡B는 2면 개방형의 탑상형 구조이다.

단지의 현관 벽면 한 쪽은 커다란 전신거울로 채워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조성했고 오른쪽 벽면은 전체를 수납장으로 넣어 수납공간도 확보했다. 안방 드레스룸은 워크인이 가능할 정도로 넉넉하게 공간을 조성했으며, 원활한 환기를 고해 한쪽 벽면에 창을 설치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스타일도 적용해 눈길이다. 북유럽 스타일 'NORDIC'(59A·B㎡ 해당)과 편안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NATURAL'(84AㆍB㎡ 해당)의 총 2가지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한다.

◆쾌적한 주거환경,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을 확보했다. 또 단지는 동간거리를 최대로 넓혀 바람길을 확보했다. 단지의 지하주차장은 바로 세대로 진입할 수 있도록 설계해 안전성과 주거쾌적성을 높였다.

단지 내 새싹정류장을 설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학원차량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휴식 및 차량대기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 단지 내 힐링포리스트, 아쿠아가든, 잔디마당 등 녹지공간과 친수공간이 함께 어우러진 휴식공간을 설치함으로써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실입주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돋보인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G/X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조성된다.

한편 '남양주 마석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620가구 규모로 모든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00만원 선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계약금은 2회 분납으로 1차 계약금은 500만원이며 중도금 이자후불제가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평내동 151-4(평내호평역 앞)에 마련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1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