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1 경쟁률 자랑한 김해 율하지구 ‘일동미라주 더 스타’, 뜨거운 인기 이유…왜?
49:1 경쟁률 자랑한 김해 율하지구 ‘일동미라주 더 스타’, 뜨거운 인기 이유…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9.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부터 시작되는 정부의 부동산대출 규제와 하반기 미국의 금리인상 시기를 피하고자 하는 이들로 전국 부동산 시장이 연일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김해 부동산 시장에 몰리는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해는 인근 대도시인 부산/창원 출퇴근 생활자들에게 최적의 주거지역으로 꼽히는 지역. 더욱이 최근 장유, 율하 신도시 등 개발이 속속 이루어지고 있어 투자 목적의 시장참여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분양중인 아파트들의 분양가가 매매가보다 평균 100만 원 이상 싼 것도 메리트로 작용한다.

한편, 지난 8월 28일 김해시 대청동에 분양관을 연 율하신도시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청약 당첨자 발표가 지난 10일 진행되었다.

9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과 4일 1, 2순위 청약을 실시한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청약경쟁률이 무려 49:1에 달해 김해 신도시 분양시장에 놀라움을 안겨준 바 있다. 10일에는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였고,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는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계약에 돌입할 예정이다.

49:1이라는 청약경쟁률 신화를 달성한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인기는 일찍부터 예견되어왔다. 이미 분양관 오픈 이전부터 지역 투자자는 물론, 내집마련을 희망하는 인근 부산 창원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것.

그도 그럴것이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장유IC, 서김해IC, 창원터널을 이용, 창원 부산등의 주변 대도시에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한 것은 물론, 율하지구 중심상업지역까지 도보로 접근 가능한 놀라운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더욱이 롯데아울렛, 생태공원, 워터파크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시설도 풍부해 최고의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율하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단지 내에는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자연공간이 마련된 것은 물론, 단지 앞 이국적 풍경을 자랑하는 까페거리가 펼쳐져 주부들의 마음을 공략한 것도 분양 성공의 이유로 꼽히고 있다.

한편 율하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전용면적 84㎡ A(187세대), 84㎡ B(71세대), 99㎡ (20세대), 102㎡ (8세대)로, 총 286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일동미라주 더 스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일동미라주 더 스타 홈페이지(http://율하일동미라주더스타.kr/)또는 분양문의 및 상담전화(055-903-0033)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