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김량장역 유메이드, 저렴한분양가와 임대수익보장제로 인기
용인 김량장역 유메이드, 저렴한분양가와 임대수익보장제로 인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9.0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람코자산신탁은  용인시 처인구청앞 처인구 김량장동 254-158번지 일대에 위치한 수익형 복합주거공간인 '용인 유메이드'(조감도) 오피스텔 잔여분을 특별  분양 중이다.

용인 유메이드는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로 총 403세대 오피스텔 104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99실로 구성됐다.

 용인 유메이드는 소형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분양가  8천만~9천만원 저렴한 분양가와 임대보장제 실시 1년간(월 50만원)로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실투자금 2천만원대면 1채를 보유할 수 있는 기회이다.

용인 유메이드는 소형 원룸과 투룸으로  투자가치가 높다   중도금 60% 무이자 분양혜택 입주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용인 유메이드  사업지 반경 3km 안에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등 여러 대학교가 있어 대학생 임대수요만 약 2만 1988여명으로 추산되며 단지 옆에 용인시청, 처인구 총 등 행정타운과 삼성에버랜드,  등이 있어 근로자 수요도 풍부하다.

서울 강남과 연결되는 용인 경전철 김량장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영동고속도로 용인 IC, 용인 공용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다. 김량장동 상업지구(로데오거리)에는 다양한 쇼핑, 문화 시설이 갖춰져 있다.

용인 유메이드는수익형 부동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요와 공급, 입지 그리고 현재가치와 미래가치인데, 용인 유메이드는 이 3가지를 모두를 충족시키고 있다.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인 김량장동에 그동안 오피스텔이나 원룸 공급이 턱없이 부족했기 때문에 유메이드 오피스텔의 가치가 더욱 부각되고 있으며  저렴한 분양가 때문에 수익률과 투자가치 높다.

용인 유메이드 홍보관은 분당구 정자역 인근에 있다.문의 1661-10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