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금싸라기 땅 소유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명동르와지르호텔’
명동 금싸라기 땅 소유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명동르와지르호텔’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9.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출70%,연수익7% 기대
   
 

-유동인구 전국 1위 ‘명동’ 르와지르 회사보유분 선착순 특별분양

수익형 호텔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공시지가1위를 자랑하는 명동의 르와지르호텔이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에 들어가 화제다.

르와지르가 성업중인 대한민국 최대상권 명동은 해외관광객 방문수 국내 1위, 대한민국 쇼핑 최대상권 등등 의 대표수식어로 불리며, 유동인구 150만 명, 외국인 관광객의 60% 이상, 한 달 5,000만 명 전후로 방문하는 필수 관광코스,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분양형 호텔 쪽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제주도 수익형 분양호텔을 비롯하여 다양한 지역에서 수익형 객실호텔이 분양 중에 있다지만, 타 호텔과 비교했을 때 ‘명동 르와지르 호텔’은 국내 관광명소인 명동에 위치해 유동인구와 고정고객이 보장되어 있고, 호텔 바로 앞 4호선 명동역과 연결되어있어 공항에서 호텔까지 편하게 이동이 가능한 접근성까지 갖추고 있다.

이러한 강점을 지닌 르와지르는 1월 그랜드 오픈 후 현재 성업 중으로 객실가동률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어, 투자 안정성이 높은 것으로 이미 유명하다.

전체 연면적 37,799㎡규모에 지상 3층~17층을 통틀어 총 객실 619실을 갖추고 있고, 각 층별 조망과 크기에 따라 일반층, 로얄층, 프리미엄층으로 나눠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시내‧광역‧공항버스 등이 정차하는 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광화문, 경복궁, 남대문시장, 남산 등 서울 투어를 하는 관광객들 이 서울 곳곳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명동 최초의 수익형 호텔인 르와지르는 잔금 납입과 동시에 토지와 건물개별등기가 완료되고 대출 70%가 가능하며, 수익률은 7%로 분양 후 서울 금싸라기 명동 땅을 소유하는 주인이 된다.

또한 등기 후 즉시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회사보유분 또한 빠르게 마감될 전망이다. 자금관리는 국제자산신탁이 맡아 안전한 투자를 기대할 수 있다. 문의 02-783-4000

분양관계자는 “명동르와지르는 서울이나 수도권의 오피스텔, 상가 대비 높은 투자 수익성이 있어 더욱 관심이 높다”며 “세계 약 75개 체인을 두고 있는 쏠라레는 론스타에 속한 명품 호텔 브랜드로 쏠라레 내에서도 상위권 브랜드로 손꼽히는 르와지르를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