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시설 및 상가, 기숙사 갖춘 하남미사지구 지식산업센터 ‘미사센텀비즈’
업무시설 및 상가, 기숙사 갖춘 하남미사지구 지식산업센터 ‘미사센텀비즈’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7.3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부동산의 틈새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는 임대사업 규제가 풀릴 경우 사업전망이 점점 밝아질 전망이다. 지식산업센터는 기존 오피스보다 관리비가 저렴하여 임차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게다가 최근 지어진 지식산업센터는 상가, 기숙사 등을 함께 갖춘 복합단지 성격을 띠고 있어 사업을 경영하는 ceo는 물론 투자자들까지도 주목할 만한 부동산의 틈새 상품으로 부각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홍보관을 오픈한 하남시 ‘미시센텀비즈’ 지식산업센터를 주목할 만 하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택지개발지구 자족시설용지 7-2, 3블록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인 ‘미사센텀 BIZ(미사센텀비즈)’는 지하5층~지상 10층, 연면적 약 137,028㎡(약 41,457 평) 규모로 지역 내 랜드마크의 위용을 자랑한다.

업무시설 및 상가,기숙사로 구성되는 미사센텀B1Z 지식산업센터는 현재 미사지구,강동첨단업무단지,엔지니어링복합단지는 물론 강일지구,고덕상업지구 개발 등과 맞물려 부동산 투자열기가 뜨거운 지역인 하남시 미사지구 초입에 위치한다. 주변 기반시설 및 서울 접근성 등이 뛰어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식산업센터의 핵심인 교통여건은 외곽순환고속도로 상일 IC와 인접해 올림픽 대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20분 대에 강남 접근이 가능하며, 잠실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사업지 앞 BRT 정류장을 통해 고속도로 이용 및 서울 전역으로의 진입이 수월하며 지하철 5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 개선될 전망이다.

주변환경 역시 뛰어나다. 사업지 인근에 망월천과 대규모 근린공원을 통해 쾌적한 근무조건이 형성됐다. 미사센텀B1Z 단지 주변으로는 삼성엔지니어링이 입주해 있는 강동첨단업무단지와 인근에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도 개발될 예정으로 풍부한 배후 수요까지 확보된다.

제품적인 측면에서도 실용적인 업무환경을 위한 저층부 약 6m 이상의 층고 확보와 40피트 컨테이너 하역장은 물론 확장형 발코니가 적용된 오피스텔식 기숙사를 통해 최첨단 업무시설을 갖췄다. 또한 법정주차대수의 154%에 달하는 842대의 넉넉한 주치공간과 열병합 냉난방설비를 활용하여 공용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어 공간 및 비용효율성 측면도 상당히 뛰어나다.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 설립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지식산업센터인 미사센텀BIZ는 정보통신, 연구개발 등 지식기반산업과 유해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제조업,상가 등 지윈시설이 들어설 수 있는 집합 건축물로서 2016년까지 취득세는 50%, 재산세는 37.5%를 감면받을 수 있다.

또한 중소기업육성자금, 창업기업지원자금 등 저리의 정책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세제혜택이 있으며,분양가도 주변시세 대비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의 031-794-8080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0(풍산동) 농협건물 2층에 상시 오픈 중이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