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포레스트 리조트, 여름 휴가철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리솜포레스트 리조트, 여름 휴가철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7.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회금 특별가 할인, 객실료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리솜리조트가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의 회원권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입회금 특별가 할인, 1년 객실료 회원요금에서 50% 할인, 1년 동안 스파 및 워터파크 무제한 이용 등이다.

   
▲ 리솜포레스트 조감도

이 리조트는 사계절 독특한 풍광을 자랑하는 원시림 속에 위치하고 기존 리조트들과 차별화를 둔 부대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 다양한 형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조트 내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숲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도 갖췄다.

지난 5월 오픈한 이벤트 스파로 구성된 야외 ‘밸리스파 존’과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연예인, 기업인, 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현재 95%이상 회원 모집이 이뤄졌으며 소수의 잔여구좌만 남아있다는 것이 리조트 측 설명이다.

리솜포레스트의 회원권은 79㎡ 3,000만원 초반대, 178㎡ 8,000만원 대이다.

리솜리조트(02-515-5654) 본사 마케팅부 이승훈 부장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 실시로 회원권 분양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여름성수기 예약보장과 가격경쟁력이 뛰어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까지 몰리면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