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도시 수변상가 중심 상업시설…미사 '리버에비뉴' 분양
미사강변도시 수변상가 중심 상업시설…미사 '리버에비뉴' 분양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7.19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상가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 입지 중 역세권 또는 개발 가능성,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의 상가 분양이 인기다.

최근에는 수익형 상가가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노후 대책 수단으로 새롭게 떠올라 젊은 투자가들의 문의도 쇄도한다는 소식이다.

수도권에 형성되는 미사강변도시(미사지구), 위례신도시, 동탄신도시 상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더불어 상가분양에 가장이슈가 되고 있는 수변상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휴식공간과 상권이 어우러져 기존에 스트리트형 상권에서 이제는 수변공원을 바라보는 수변상권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상가분양시장에 활기가 가득하다.

그 중 미사강변도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수변상가를 투자자들의 주목하고 있다. 망월천과 근린수변공원을 바라보는 3면 코너 수변테라스상가 미사 '리버에비뉴' 상가가 그 주인공이다.

   
미사 '리버에비뉴' 수변상가

미사 '리버에비뉴'는 미사역(예정)주변 중심상가들이 들어서는 미사지구 초핵심 상권 중 하나인 수변테라스 상가로서 최근 분양에 나서면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미사 '리버에비뉴'는 지하2층-지상3층 상가로써 층고 5M와 전체 통 강화유리시공으로 수변과 공원을 바라보는 최적의 입지로 꼽히고 있다. 문의 : 031-793-8924

과거 미사리 카페거리 그 이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수변테라스상가는 콘크리트건물에서만 생활하는 인근배후세대는 물론 하남, 강일, 풍산지구 생활권 세대들도 흡수할 수 있는 입지이다. 5호선 하남연장선이 예정되어있는 미사역과는 도보거리 내 위치해 있으며 미사 중심상권과 연계되어있는 수변 테라스상가로서 투자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