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역 푸르지오 완판 예감
아현역 푸르지오 완판 예감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6.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도심 광화문, 시청 인근 아현역 일대 아파트값 '들썩'
   
 

천정부지로 오르는 전세값 탓에 매매시장 분위기가 좋다. 특히 브랜드 파워를 갖춘 대단지 아파트를 중심으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단지의 규모가 크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을수록 생활인프라가 뛰어나고 프리미엄 가격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기 때문이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러한 상황은 계속된 정책의 완화와 저금리상황이 맞물린 것으로 보이며 호재가 많은 지역과 브랜드 파워를 갖춘 대단지 아파트를 중심으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는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는 경우가 많으며, 아파트 시세가 안정적이고 매매에도 유리한 장점이 있다.

아현역 푸르지오는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일대에 지하5층 지상 13층~20층, 16개동, 940가구로 구성된 대우건설의 대단지아파트다.

지하철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5호선 애오개역, 경의중앙선 신촌역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버스노선을 통해 서울 시내 어디든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 서울 강남, 시청, 광화문, 여의도, 마포 등 주요 업무지구가 인근에 있는 입지다. 단지 앞에 북성초, 한성중-고교, 중앙여중고가 있으며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홍익대학교 등이 가깝다.

신촌 현대백화점, 서울역 롯데마트, 이마트 공덕점, 신촌 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의료시설 등으로 편리하고 수준높은 생활여건이다 .

현재 84 ㎡와 109 ㎡의 일부 계약 해지분으로 빠른 마감이 예상되며, 관람 및 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오는 11월 예정이다.
문의 (02-6116-87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