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위례 아이에스센트럴타워’ 상가분양 청신호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위례 아이에스센트럴타워’ 상가분양 청신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6.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도금 전액무이자 파격혜택
   
 

위례 신도시의 ‘위례 아이에스센트럴타워’가 위례-신사선 위례 중앙역(예정)과 중앙광장, 만남의 광장, 그리고 배후 아파트단지의 모든 수요가 몰리는 최대 상권지에서 분양을 시작한 이래로 최근 분양이 가속화되고 있어 부동산 전문가들이 성공요인을 분석한 자료를 내놓아 화제가 되고 있다.

‘위례아이에스센트럴타워’는 위례신도시 지역에 상가를 분양받고자 하는 수요자들에게 어필해 왔다.

위례 중앙역 인근 상가들이 대체적으로 활발히 분양되고 있지만 ‘위례 아이에스센트럴타워’는 주변상가와 차원이 다른 경쟁력으로 압도적인 분양률을 보이고 있다.

IS동서가 위례신도시 일상 11-2 블록에 공급하는 위례 아이에스센트럴타워는 위례신도시 명소인 트랜짓몰 상업시설 중 주변 상가와 차별화된 전층 상가이면서 특화된 MD구성으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파트 분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위례신도시는 다른 신도시에 비해 상업지 비율(1.5%)이 낮다. 또 초·중·고(19개교)의 개교가 속속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병·의원 및 학원시설이 부족한 상황이어서 공급이 시급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때, 병원 및 학원시설에 최적화된 설계와 층별 구성은 물론 주차장 확보에 따른 접근성이 높은 ‘위례중앙역(예정) 아이에스 센트럴타워’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끄는 것이다.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지하4층~지상11층 1개 동으로 건설되며,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예정)과 트램(신개념교통수단)역의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위례신도시는 아파트 분양 인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생활 편의를 위한 상가 공급이 부진해 수요증가에 따른 상가 희소가치가 높아졌다.

특히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10만여 유동인구, 3면 개방 골든크로스 상권, 유럽형 상가로 여러 특장점을 앞세우고 있으며, 실투자금 2억 원대부터 분양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부동산 관계자들 및 투자자들 모두에게 관심 받고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며 입주는 2016년 11월 예정이다.

현재 담당직원 예약제로 상담이 실시되며 전화 예약(문의 02-6022-0874)이 권장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