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상가투자지역으로 꼽히는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아이에스센트럴타워'
최고의 상가투자지역으로 꼽히는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아이에스센트럴타워'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5.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된 설계 및 차별화된 MD구성
   
 

기준금리가 1%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갈 곳을 잃은 시중의 부동자금이 상가쪽으로 몰리고 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해 상가 등 상업용(매장) 부동산 투자수익률은 연 6.16%로 2013년(연 5.17%)보다 큰폭으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상가가 주목을 받고 있지만 맹목적인 투자는 금물이다. 상가를 매입하기 전에 입지와 배후수요, 임대료 수준, 주변시세, 전용률, 공실 가능성, 주변 개발호재 등을 눈여겨 봐야 한다.

이런 여러 가지 요소에 걸맞는 상가를 IS동서가 위례신도시 일상 11-2블럭에 '아이에스센트럴타워'를 실투자금 2억원대에 분양중이다.

'위례아이에스센트럴타워'는 지하4층~지상11층 1개동이며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예정)과 트램(신개념교통수단)역의 더블역세권, 10만여 유동인구, 3면 개방 골든크로스 상권, 유럽형 상가로 분양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해 투자 시 높은 수익률이 예상되어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관계자 말에 따르면, 위례신도시 명소인 트랜짓몰 상업시설 중 기존 주상복합 상가와 차별화된 전 층 상가로 희소성의 매우 뛰어나 벌써부터 입점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투자선호도 1위 상권으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된 위례신도시는 기존 신도시에 비해 현저히 낮은 상업지비율(1.5%)과 초, 중, 고(19개교)의 개교로 인하여 병, 의원 및 학원시설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위례신도시 아이에스센트럴타워'는 특화된 설계 및 차별화된 MD구성으로 병, 의원 및 학원시설에 최적화되어 많은 문의 및 입점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상가에 꼭 필요한 넓은 주차장까지 확보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만 납부하면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지원하며 상가입주는 대부분의 아파트 입주시기와 같은 2016년 11월 예정이다. 문의 : 02-6022-0874

분양 관계자는 "원활한 상담을 위해 담당직원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며 "전화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