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사이언스파크 바로앞 50m 코너 마곡지구 상가 사이언스타워
LG사이언스파크 바로앞 50m 코너 마곡지구 상가 사이언스타워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4.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 저금리 기조가 유지되다가 급기야 1%로 대 초저금리 시대에 들어서면서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공실걱정 없이 꾸준한 수익과 동시에 대도시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는 유망한 택지개발지구의 상가 투자가 각광 받고 있다.

전국에 수많은 분양현장과 우후죽순 격으로 쏟아지는 분양매물 중에서도 옥석을 가릴 줄 아는 눈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한 전문가에 따르면 "우선 수익형 부동산의 기본인 풍부한 임대수요와 추후 공실률을 꼼꼼히 따져 분양가에 거품이 없는 매물 찾는다면 더할나위없는 좋은 투자라 할 수 있다"며 "그런 이유로 서울의 마지막 노른자라 불리는 마곡지구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강서구 마곡지구는 판교 테크노밸리의 5배, 상암동 DMC의 6배 크기 면적에 최첨단 R&D연구시설이 들어서는 미래지향적 주거지로 지하철5, 9, 공항철도 3개노선 5개역이 위치한 탁월한 도심접근성을 가지고 있으며, 대기업 입주에 따른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춰 투자자들에게는 매력적인 곳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분양업계 관계자는 "마곡지구의 핵심기업으로 3조원을 투자한 LG사이언스타워 주변으로 상가투자가 유망하다"고 전했다.

그중 업무지원시설 DS6-1,2롯트에 LG사이언스파크 정문 앞 사거리 코너 변에 공급되는 '마곡지구 사이언스타워'를 주목할 만 하다.

마곡지구의 핵심인 LG사이언스파크 50m 거리의 입지조건인 마곡 사이언스타워 상가는 지하 2~7층 규모로 지하 1~2층은 주차장으로 95대까지 주차가 가능하며 지상1층부터~7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로 2개 필지에 연면적이 총 3400여 평 규모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가도 주변시세 보다 낮은 1층의 평당 분양 가격이 3000만원 중.후반의 가격대로 책정돼 있어 저렴하며, 마곡지구의 1층상가의 경우 미분양이 없는 점을 감안한다면 투자처로 고려해볼 가치가 충분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청약(문의 02-6049-1295)은 선착순 호수지정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금은 ㈜코리아신탁에서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