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에 위치한 정남향의 분당 단독주택 ‘우림필유 테라스힐’
명당에 위치한 정남향의 분당 단독주택 ‘우림필유 테라스힐’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1.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원생활과 여러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눈길’
   
 

전원주택단지의 인기가 뜨겁다.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도시의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 덕분이다.

하지만 교통이 불편하거나 도심과의 거리가 먼 곳에 주택단지가 위치하고 있다면, 전원생활을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을 것이다. 이에 분당 단독주택 ‘우림필유 테라스힐’이 단독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림필유 테라스힐은 문형산을 배산으로 한 금계포란형의 명당인 오포 신현리 지역에 위치해있는 정남향의 타운하우스이다. 신현리 지역은 이미 라온 프라이빗, 대림의 e편한세상 등이 입지해있어 그 위치성을 인정받은 곳이다. 이 지역은 분당신도시와 인접하고, 강남으로 출퇴근하기에도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마트, 백화점 등의 생활시설과 종합병원, 다수의 골프장과 율동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위치적 이점으로 인해 분당학군인 서현고, 대진고, 분당고 등의 분당 명문학교에도 진학이 가능해 교육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러한 위치성으로 인해 우림필유 테라스힐은 전원생활뿐 아니라 문화생활, 의료, 레저, 교육 혜택 등의 편리성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다. 우림필유 테라스힐은 내부구성도 돋보인다. 자외선 차단과 단열에 효과적인 시스템창호와 이중창호가 설치돼있고, 홈 오토시스템이 구성돼있어 관리비도 절감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자연친화형 야외풀장과 휘트니스장, 탈의실, 샤워실이 포함된 헬스케어장, 카페테리아의 주민 공동시설이 있다. 문의 : 031-711-3008

건축면적은 84~118m²(전용면적)로 총 108세대 규모이고 금액은 분당 중소형아파트 전세가 수준인 4~6억 원대이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50에 위치해있으며 사전 예약을 하면 언제든지 관람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6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