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학군 프리미엄 누릴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1월 분양
부산 동래학군 프리미엄 누릴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1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1.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래명문 8학군, 미남역 더블역세권, 중소형 가치까지
전통적인 부산 부촌, 백양산 자연과 하나된 그린 아파트

주택시장에서는 교육환경이 집값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특히 명문학교 인근은 수요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어 불황에도 집값이 크게 떨어지지 않고 전셋값도 높다.

명문학군을 끼고 있는 단지 주변으로는 각종 학원과 독서실 등 교육 관련 시설이 들어선다. 그러다 보니 학부모나 학생들의 커뮤니티 형성에도 도움이 되고 학교 주변으로 유흥업소나 유해시설이 들어 올 수 없어 단지의 주거환경이 개선 될 가능성도 높다. 자녀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에게는 학교 인근의 아파트는 선택의 첫 번째 조건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동래에서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를 1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의 명문학군인 동래학군이 가까이 위치해 수준 높고 안정된 교육환경을 생각하는 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동래학군은 30년 전통의 명문학군으로 부산의 ‘강남 8학군’이라고 불릴 만큼 교육열이 높다.

▣ 다양한 교육 인프라와 완벽한 교통 환경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가 위치한 동래구 온천동은 전통적인 부촌지역인데다 부산의 명문학군인 동래학군에 속한다.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달북초, 온천중이 도보 1분거리에 있고 동래중, 동래고, 사직여고등 동래 대표 명문 8학군과 인접해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내에는 작은도서관 등 교육시설에도 조성된다.

교통환경도 남다르다. 도보 10분 거리에 지하철 3·4호선 더블역세권의 미남역 이용이 수월하다. 만덕대로를 이용해 중앙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가 만나는 경부고속도로 구서IC, 대저JC 등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부산지역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한 도로망을 자랑한다. 서면이나 광안리, 해운대 등도 지하철이나 차량을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전통적인 부산 부촌에, 백양산 자연과 하나된 그린 아파트

특히 이 아파트는 백양산의 푸르른 자연 공기가 단지를 감싸고 있고, 금강공원, 도심하천인 온천천이 가까워 자연환경이 우수하다.

주거편의성도 뛰어나다. 차량 5분 거리에 롯데백화점 동래점, 동래 롯데마트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부산사직종합운동장 등도 가까이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로 완성 될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입주민의 건강을 책임질 운동시설을 비롯해 맞벌이 부부를 생각한 보육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어르신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경로당, 입주민회의실까지 갖추고 있어 편리함을 더해 입주민의 생활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m² 총 582가구로 전세대 가치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 051-638-3030

특히 삼정은 지난해 ‘사직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로 50.3대1의 놀라운 청약율로 부산 향토기업의 힘을 보여줬다. 지난해 분양 완판 신화를 만든 삼정이 ‘동래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를 통해 또한번의 신화를 이어갈 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