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신도시 2차 '우방 아이유쉘 센텀' 분양 열기 뜨거워
경북도청신도시 2차 '우방 아이유쉘 센텀' 분양 열기 뜨거워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1.15 16: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청이전신도시 최중심 자리...1086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최근 신도시의 신도지 입지적인 가치와 다양한 개발호재 등의 요인으로 신도시 부동산이 호황하고 있다. 이러한 신도시 프리미엄 상승에 힘입어 지난 9일 오픈한 경북도청신도시 2차 우방 아이유쉘 센텀이 주목받고 있다.

우방 아이유쉘 센텀은 경북도청이전신도시에서도 손꼽히는 최중심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 중심사업지구 등의 편의시설 이용 편리와 인근 유치원부터 초중고까지 근거리 통학권에 위치하고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을 구현하고 있다.

경북도청신도시 2차 우방 아이유쉘 센텀은 기존에 분양했던 1차와 더불어 1884세대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되어 가치가 남다르다. 통상적으로 브랜드타운 아파트의 경우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아 주변 시세를 주도한다는 점에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우방 아이유쉘 센텀 관계자는 “신도시는 비교적 인근지역에 비해 쾌적한 주거환경에 기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향후 미래가치가 높다”며 “위험 부담을 줄이면서 내 집 마련을 하기 좋아 분양 때마다 수요자들의 주목받으며, 경북도청신도시 2차 우방 아이유쉘 센텀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신도시가 많은 수요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사례로 2기 신도시를 중심으로 분양권에도 프리미엄이 붙었으며, 2013년 분양권 전매 제한이 풀린 위례신도시 ‘송파 푸르지오’는 지난해 3월, 최초 분양가격에 5000만원 정도의 프리미엄이 붙었다. 또 동탄 2신도시도 시범단지 중심으로 우남퍼스트빌 분양권은 로얄층을 기준으로 7000만원, 한화꿈에그린 프레스티지는 5000만원 선에 프리미엄이 붙기도 하는 등 신도시 일대 부동산이 활황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경북도청신도시 2차 우방 아이유쉘 센텀은 15일 1순위, 16일 3순위 청약접수를 받고 있다. 청약접수는 국민은행 청약통장 가입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그 외 청약통장 가입자는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 당사 견본주택 및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대구모델하우스와 안동모델하우스에서 계약을 체결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utiplier 2016-06-22 10:26:10
경북도청신도시내 "유셀2차"에 입주할 사람입니다.1차 단지를 보고 넘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조경부문이 인근 단지보다도 못하고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경북안동자이apt)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빈약하고 초라하기 까지 하였습니다.수종도 수량도 크기도 모두가 그러했습니다.과감한 투자를 요망합니다.도심속의 숲을 이루는 단지는 입주민의 삶의 질 뿐만 아니라 회사브랜드 가치도 높아집니다."유셀"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