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지구 내 황금입지로 기업들 관심 집중 ‘송파 테라타워2’
문정지구 내 황금입지로 기업들 관심 집중 ‘송파 테라타워2’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1.1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정지구 내 황금입지로 손꼽히는 입지
규모부터 개발호재까지 모두 갖춘 지식산업센터

문정지구가 강남 테헤란로밸리를 능가할 만한 대규모 산업단지로 조성됨에 따라 업무지구의 중심축 이동이 예측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문정지구 내 황금입지로 꼽히는 곳에 자리잡은 ‘송파 테라타워2’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기업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는 ‘송파 테라타워2’는 송파구 문정미래형 업무용지 1-1블록에 위치한다. 연면적 14만3,730㎡, 지하 4층~지상 17층, 2개 동 규모에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 상업시설 총 942실로 구성되어 있다. 상업시설 130실은 지하2층~지상2층에 들어선다. 문정지구 초입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8호선 문정역과도 연결되어 출퇴근이 용이할 뿐 아니라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규모뿐만 아니라 개발호재로 인한 기대로 기업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문정지구 내에는 미래형업무단지, 문정법조타운, 행정복합타운도 함께 들어선다. 문정지구 남쪽으로는 위례신도시가 개발 중에 잇고 북쪽으로는 KTX수서역이 들어선다. 주변에 개발중인 가락시장 현대화산업, 제2롯데월드 등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 입지, 환경, 교통, 설계까지 최적의 업무시설 갖춘 ‘송파 테라타워2’

문정지구 초입에 위치해 첫관문으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하고, 송파대로의 중심에 위치해 직접적인 개발수혜가 예상되는 최고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앞에는 약 6000㎡의 연결녹지가 조성돼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또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정로데오거리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동부지방법원, 검찰청, 등기소 등 법조타운이 가까워 업무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 또 단지 주변 문정도시개발지구 4-1블록은 행정복합타운이 조성된다. 이 곳은 복지, 문화 등 공공인프라시설이 들어서게 되며 동사무소, 보건소, 문화 및 집회시설 등이 입주하게 된다.

대중교통도 강점으로 꼽힌다. 지하철8호선 문정역 4번출구와 연결되며 3호선과 8호선 환승역인 가락시장역도 도보 5분 거리에 불과하다. 또한 주변 도로망이 매우 잘 갖춰져 있다. 송파대로를 비롯해,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올해 말에는 KTX수서역이 완공될 예정이다. 대지면적 11만8133㎡, 지하1층, 지상3층 규모로 조성되는 수서발 KTX가 완공되며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개통)도 추가적으로 신설되면 기업들의 업무 시간 단축에도 도움될 뿐 아니라 전국 어디든지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분양문의: 지식산업센터 02-406-1000 상업시설 02-409-89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