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황된 로또 당첨보다는 '천안비즈타워' 오피스텔 분양
허황된 로또 당첨보다는 '천안비즈타워' 오피스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1.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 및 일상 준비할 수 있는 연금과도 같아
   
 

지난해 나눔로또에서 지난해 로또 1등 당첨자 16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결과 1등 당첨자들의 대부분이 서울. 경기 지역에서 30평형대 자가 아파트를 소유했으며, 월 평균소득은 200만~300만원 선이 가장 많았다. 직업 군은 행정, 사무직 종사자가 가장 많았고, 대학교 졸업의 학력인 40대 기혼남성의 비율이 가장 높았다.

이처럼 소위 말하는 중산층, 즉 어느 정도 먹고 살만 한 이들이 오히려 보다 많은 부의 축적을 위한 수단으로써 로또라는 매개체를 이용하고 있다고 보여진다.

지금까지는 많은 이들이 일확천금의 헛된 꿈을 꾸며 많은 시간과 인력을 허비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보편화 돼있는 정보통신망으로 인한 정보수집의 정확성 및 편리성으로 인해 일확천금보다는 확실한 투자 정보를 갈구하며 정확한 투자로 인한 수익성 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다. 실제로 로또의 당첨확률은 814만5006분의 1이라고 한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 시장은 노후 및 일상을 준비할 수 있는 연금과 같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 중에도 단연 인기상품은 최신형 오피스텔이다. 최근 오피스텔은 주거 트랜드에 맞춰 1인 생활 패턴에 최적화 돼있는 최첨단 시스템이 더해져 프리미엄 럭셔리 라이프를 구현한다.

천안비즈타워는 지하 1층~지상 15층 전용면적 15.68㎡ 414세대, 1~3층은 근린생활시설(상가), 4~15층의 오피스텔로 구성된 수익형 부동산이다.

천안비즈타워가 위치한 충남천안지역은 지역 내 대규모 대학 캠퍼스만 11개가 있으며, 충남권 최대 산업단지의 2, 3, 4산업단지가 존재하며, 인근 지역으로는 아산테크노밸리 및 세종중앙정부청사 등이 인접해져 있어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천안비즈타워 관계자는 “천안비즈타워는 여유자금 2000만원 정도를 투자했을 경우 연 수익률은 14%(60%대출 및 대출이자 3.6% 가정)이며, 1년간 임대수익(월 40만원)이 예상된다”고 말하며 “천안비즈타워는 이처럼 확실한 수익률과 풍부한 임대수요 및 인프라가 구축이 돼있어, 일확천금의 기회보다는 훨씬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천안비즈타워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배려한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주차장 지상을 옥상정원으로 꾸며 입주민의 편의를 높인 점도 눈길을 끈다. 약 2200㎡로 조성되는 옥상정원에는 바비큐 장과 텐트까지 설치 가능한 캠핑존이 조성돼 있으며, 1인 거주자 들을 위해, 냉장고, 에어컨, 쿡탑, 드럼세탁기와 옷장 및 인출식 식탁 등이 빌트인으로 제공되고, 홈 네트워크시스템과 LED조명을 갖춰 몸만 들어와도 바로 생활이 가능할 만큼 생활편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조식서비스와 코인세탁실, 세탁수거 및 배달 등 천안 최초로 레지덴셜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문의는 전화(041-555-3993)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