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랜드마크 '리첸시아 중동 상업시설' 통 큰 무상임대 혜택으로 임차인 대모집
부천 랜드마크 '리첸시아 중동 상업시설' 통 큰 무상임대 혜택으로 임차인 대모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1.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 5천여 배후세대에 편리한 교통 자랑
   
 

부천을 대표하는 고급 명품 아파트 '리첸시아 중동 상업시설이 파격적인 무상임대 혜택으로 임차인 공개모집에 나섰다.

부천 리첸시아 중동은 66층 239m 국내 초고층 고급 주상복합 건물로서 특급 호텔수준의 최고급 마감재와 편의시설 그리고 첨단보안시설과 화려한 외관을 갖추고 기존의 주상복합 아파트와 차별화된 한 차원 높은 고급 주거문화를 선보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전 타입 계약 마감이 임박하여, 직주 수요를 보장 받으면서 신규 창업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
리첸시아 중동 관계자는 "이번 임차인 모집은 신규 창업자들의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며 "무엇보다 신규 입점자에게 무상임대기간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임차조건으로 인해 신규 창업자 및 이전을 원하는 인근 상가 운영주들로부터 입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2개 점포 이상 계약 시에는 업종별, 맞춤형 임대 계약을 진행해 신규창업자들에게 보다 좋은 조건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총 2개 동, 2층의 점포 수 총 90여 개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급 아파트 수준에 걸 맞는 시설과 입지조건으로 현재 은행ATM, 패밀리 레스토랑, 유명 프랜차이즈, 휘트니스, 헤어샵, 편의점 등 다양한 브랜드 상업 시설이 입점해 성업 중이다.

또한 업계에서는 리첸시아 중동상가에 대해 단지 고정고객 572세대 및 부천역, 중동역의 더블역세권 주변의 최인근지역 5,000여 배후고객까지 상가로 유입시킬 수 있어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현재 별도 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며, 상가분양을 받고자 할 경우 최대 59% 파격할인은 물론 계약 즉시 바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미리 임차인을 맞추어주는 선임대 상가로 분양을 하고 있다.

부천 중동 리첸시아 주상복합 상가 분양 관련 더욱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32-668-9211)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